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266일] 눈사람 놀이! -노리야베이비 (용산 아이파크몰 문화센터 겨울학기)

by 희야~♡ 2016. 3. 31.
반응형


벌써 노리야베이비 겨울학기 수업이 절반 정도 지나서 계절학기 수업 중 눈사람, 눈놀이 시간!!! 

눈??? 눈도 안오는데 어찌 눈놀이를 하나 의구심이 드는 엄마 ㅋㅋㅋㅋ 

눈 스프레이를 뿌려주실라나~~~ 엄마가 더 기대중! 





넌 누구냐!!! 누가 엄마 앞에 딱 앉아있는거야! 우리 엄마인데!!


문화센터에 도착해서 거울보고 거울 놀이중! 거울을 보며 빤히 처다본다. 아직 거울속에 아기의 모습이 본인이라는 것을 인지하지는 못한다고 하더구먼. 엄청 당황스러울 듯 ㅋㅋㅋㅋ








짜잔~~ 이게 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 결정체 모양의 스티로폼이 눈! 

연아...넌 속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이미 눈 봤지? 

그래도 준비한 선생님의 정성이 있으니 잘 놀아주렴 ㅋㅋ








자 그럼 놀아볼까나~!! 


눈 하나 들고 탐색중~










다행히 눈 속에 파묻어 놔도 당황하지 않고 무서워하지 않고 잘 논다. 








눈을 모아서 머리 위에 확 흩날려줘도 무덤덤.... 좋아하는거니 무서워하는거니... 무표정으로 지 할일만 하는 우리 연이 

하~ 우리 딸...너무 시크한 거 아니니 -_-  엄마한테 반응 좀 해주면 안되겠니 ㅡ.ㅡ 








엄마 뭐 했어요? 방금 먼가 지나간거 같은데.... 


역시 아직은 입으로 탐색 중~ 눈도 다 먹어치울 기세. 

그러거나 말거나.... 엄마는 뒤에다가 눈사람 인형도 뙇 박아놓고 기념촬영 ㅎㅎㅎㅎ







엄마! 비누방울 이예요!!!!!!! 


연이가 너무 좋아하는 비누방울! 눈속에서 비누방울 놀이라니~ 새로운 경험이겠구나~ 









요기도 방울방울~ 







요기도 방울방울~ 








눈 위에도 방울방울~ 









비누방울이 또 어디있나~ 완전 집중해서 찾는 우리 연이. 

엄마도 비누방울 기구 하나 사야겠어 ㅋㅋ 우리 연이 짜증낼때 한번씩 불어주게 ㅋ








엄마가 비누방울 하나 잡았네?! 옜다~ 선물! 








낙하산 위에서 다른 친구들과 눈속에 파뭍여서 하루 잘 놀았구나! 

선물로 눈사람도 받아오고~~ ㅎ








집에서 가지고 노는 눈사람...

선생님 왈... 아직 애기들이라 보통 무서워하지 않으면... 때리거나, 눈을 파거나, 단추를 파거나 한다던데...

헐...단추구멍을 열심히 파고 있다. 








뒤집어서 조르고 때리고....








다시 잡아서 눈을 후벼파는 중.....

헐...선생님...무섭습니다. 선생님 예언 적중!!!! 앞으로 선생님말 잘 들어야할듯~ 아기 전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