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부쩍 색칠을 자주 하고 잘 칠하는 우리 딸~

어린이집에서도 선생님이랑 색칠을 많이하고 오며 색칠할때 마다 꼼꼼하게 해야한다, 삐져나가지 말게 해야한다, 흰색이 없어야한다 하며 열심히 색칠하는 모습에 그럼~ 그럼 좋아하는 색칠이나 맘껏 시켜야지 하고 색칠놀이 책을 한권두권 사다보니 알파벳 색칠놀이 책도 있네?

 

몇권 슥슥 들춰보니 별거 없는데 4천원 정도~싼것도 있기도 하고~ 근데 뭔가 맘에 안들기도 하고....

한권 시켜봤자 한권 맘잡고 색칠하면 2~3일이면 끝날 것 같아 그냥 엄마가 만들어서 프린트 해주기로~

 

돌아다니는 알파벳 색칠놀이를 참고하여 만들어보았어요! 

 

먼저 알파벳 색칠 어떻게 하나 찾아보았어요~

네이땡에서 검색한 알파벳 색칠... 출력할라니 뭔가 아쉬운....

 

뭔가 아쉬운 맘이 들었어요.  현재 요것보다 조금 더 수준 있는 색칠이 가능한데.... 뭔가 아쉽...어쩌지....??

만들어보자! 뭐...저 정도면 만들 수 있겠는데?

 

내가 잘 쓰는 PPT를 꺼내서 슥슥... 대충 만들어보았어요~ 10년 넘게 PPT만 끼고 일하던지라 ㅋ

 

 

이제 슬슬 한글을 읽을 수 도 있어서 알파벳을 한글로도 써주고, 소문자 대문자 넣어주고,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색칠할 거리도 만들어주었어요~ 

이정도면 좀 놀만할까 싶어서 주변 어머님들에게 물어보니 반응이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용기를 얻어서 A부터 Z까지 슬슬 만들어보기로~ 

하나하나 만들다보니.... 조금조금 보완하는 중이예요~ 

 

A에 해당하는 사과랑 천사까지 넣어주고 따라쓰기 가능하게 알파벳도 3선지에 써보았어요~ 

 

E는 귀여운 코끼리 그림으로 ㅎㅎㅎ

하나하나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쓸만한 영단어가 없어요 ㅋ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뭐가있지?? 명사여야하는데 ㅋㅋㅋ 생각이 안나는 이런 머리가 굳은 엄마라 그게 제일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거 해놓으면 왠지 딸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

 

혼자 해놓고 뿌듯해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

 

A 만 먼저 공개! 다음에 정리되는데로 하나씩 더 올려볼께요! 

어린이집 특별활동 영어시간에도 하루에 한번씩이라도 알파벳 읽거나 써보라고 하던데 하나도 안해서 찔린 마음... 이거로라도 좀 하면 나아질 듯 합니다! 

 

A 파일 원본 첨부해보아요~~~

다운받으실때는 좋아요 한번씩 꾸욱! 센스! 부탁드려요~~~

 

알파벳색칠놀이_A_yuhee99.tistory.com.png
0.11MB


Posted by 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