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식신로드 학동역 매운 갈비찜 - 강남콩 : 식욕을 자극하는 매운 맛!

by 희야~♡ 2014. 4. 2.
반응형

 

얼마전 식신로드 168회에 방영된 학동역 매운갈비찜 강남콩입니다.

강낭콩아닙니다 . 강남콩입니다~
빅사이즈 백립이 통째로 들어가서 살도 많고 양념도 맛있는
김신영과 정준하가 폭풍 흡입하고 온 집이지요!  

 

 

 

 

아~~~ 이 큰 립 보세요! 비쥬얼이 정말 침샘을 무한 자극하고 있습니다.

 

 

 

 

정준하와 박신영을 말하면서도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주변에 요 근처 댕기는 친구가 식신로드 전에 먹고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방송을 타서 그런지 사람도 꽤 많아서 한 10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며 살짝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이날은 급만남이라 카메라가 없는 관계로 폰카 저질화질 양해부탁드려요~ ㅋㅋㅋ

 

 

 

 

 

갈비찜 뿐 아니라 순두부도 하나봐요~~~ 오홍~ 나중에 근처면 점심메뉴로도 좋겟네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당일날 와서 가게든 먹는 사진이든 찍어서 SNS에 올리고 쥔장님께 보여주면 음료수 한병 공짜! 훗!!! 저도 하고 싶었는데 까먹었네여 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우선 갈비찜과 맥쥬를 주문합니다.
홋~~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도 기본으로 나오네요~~~ 매운 갈비찜 먹을때 꼭 한번씩 먹어줘야해요 ㅋㅋ

 

 

 

 

 

 

 

드됴 갈비찜이 나타났습니다. 립 크기가 어마무시 합니다.
저거 들고 어찌 뜯나... 입에 다 묻겠네 싶었는데

 

 

 

 

 

 

어머~ 친절하게 살만 쏙 발라줍니다.

 

 

 

 

 

 

 

발라진 살들을 보글보글 좀더 졸여주세요~~

기다리는동안 너무 배가고파서 떡만 살짝 골라서 먼저 먹어줍니다.
떡볶이 먹는 기분이예요!! 아 맛있다 ㅋㅋㅋㅋㅋ

 

 

 

 

 

 

 

이 옆에 나온 뼈들 양이 많죠?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이제 발라진 살을 궁물에 적셔서 쌈무와 떡과 함께 한입 얌!
오홍~~~~~~~~~ 매콤한것이 식욕을 자극하면서 갈비살의 보들보들한 맛이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가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겠어요. 다먹을 수 있을 지 걱정했는데...

 

 


 

 

 다먹고 밥까지 궁물에 볶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밥까지 다 먹었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하는 내내 다시 먹고 싶어서... 먹는 구경이라도 해야겠어요. 
 

 

 

 

동영상 다시봐도 먹고싶어요 ㅋㅋㅋ
날씨도 이제 더워지고 식욕이 없다면 학동역 강남콩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식욕이 불끈 솟아납니다 ㅋ
아! 너무 맵게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에서.... 변기와 친구 먹으니 조심하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