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맛있는 파니니와 청포도 주스 - 카페 마마스 /강남역 맛집

by 희야~♡ 2014. 2. 25.
반응형

 

갑자기 노릇노릇한 빵 사이에 치즈가 죽~~~~~~~~~~~ 늘어나는 파니니가 너무 먹고싶어졌던 어느 날~  회사 동료들과 의기투합하여 급!!! 벙개로 카페 마마스를 놀러갔네요~

카페 마마스는 브런치로도 유명하고 강남역 파니니, 청포도 쥬스 등으로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카페라지요~  저도 좋아하는데요~

특히 전 토마토모짜렐라 파니니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룰루랄라~~

 

 

 

6시 퇴근 후 급하게 버스를 타고 갔지만 역시나 웨이팅이네요.

입구에 보면 테이블에 웨이팅 종이가 있고 거기에 이름과 인원수를 살포시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름 쓰고 자리비우면 다음 사람이 들어가니 자리비우면 아니아니되요~~

 

 

 

 

 

 

 

흐헉~~ 밖에서 보는데 다들 맛나게 먹고 있네요. 나도 얼렁 저 자리에 앉아서 먹고 싶어영~~~@.@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대부분이 여성들 ㅎㅎㅎㅎㅎㅎ

남성들은..거의 여친 손에 끌려온 남친분들 ㅎㅎㅎ

 

 

 

 

 

 

 

 

급 벙개라 폰사라 잘 나오진 않았지만 메뉴판입니다.

센드위치들, 그리고 파니니들, 샐러드들 그리고 음료들~

갠적으로는 토마토마짜렐라파니니, 머슈룸 파니니 맛있구요~ 허니 까망베르 파니니도 인기 많아요~

그리고 리코타지즈 샐러드는 필수!! 넘흐~맛납니다 ㅎㅎㅎ

가격은 파니니는 8500원 정도, 리코타치즈샐러드는 11500원 정도예요~

 

 

 

오랜 기다림끝에 들어왔어요!!

 

 

 

 

 

 

 

먼저 청포도 쥬스가 나왔어여. 배고프고 목말랐던 터라 쭉쭉 빨아먹어줬습니다.

맛있어여~~~ 집에서 휴롬으로 갈아먹으면 이렇게 맛있진 않아여. 시럽이 좀 들어갔거나.. 아니면 얼음이 시원해서 그런지 몰라도 집에서 먹는 휴롬 청포도랑은 다른 맛입니다. 가끔 먹으면 맛납니다 ㅎㅎㅎ

 

 

 

 

 

 

 

대망의 리코타치즈 샐러드예여~

샐러드위에 리코타 치즈와 크랜베리가 듬뿍 있구요~ 옆에는 빵도 넉넉히 있습니다.

빵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흰 파니니도 넉넉하게 시켜서 따로 리필하진 않았어영

발사믹 소스와 함께 빵위에 척 얹어서 먹으면 음냐~ 다시 침고이네요.

 

 

 

 

 

 

 

 

그리고 먼저 시킨 머슈룸 파니니와 토마토 까망베르 파니니

머슈룸 파니니안에는 각종야채와 함께 들어있고 은근 간이 되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머슈룸은 처음 먹었는데 괜찮네영 ㅎ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토마토 모짜렐라 파니니 에요.

근데 이날은...먼가 이상했는지 탄 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뒷면이 좀 탔더라구요.

컴플레인을 하니 발사믹 소스때문에 원래 탄맛이 난다고 하는데 ....

지금까지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제 입맛이 바뀐걸까요??

컴플레인 결과 다시 해줘서 먹긴 했는데 처음꺼보단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 약간은 나긴 하네요.

항상 토마토 파니니 맛나게 먹었는데... 이상했어요 ㅠ

괜히 이상한 손님 되고, 진상 손님된 기분이라 .. 좀 찝찝하게 나왔네요.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항상 맛있었으니..다음에 한 번 더 가보고 그때도 탄 맛이 나면...

제 입이 이상한거로 생각할랍니다 ㅠ

 

요거땜에 기분이 꿀꿀하여 허니까망베르는 못찍었는데 그것도 맛납니다.

모험을 하지 않고 느끼한 것을 좋아한다면 토마토 대신 허니 까망베르를 추천해용 ㅎ

 

이래저래 사건은 있엇지만 대체적으로 맛있게 먹고 온 날이예요~

파니니 먹고 싶었던 소원 성취 했습니다 ^_______^

 

 

 


큰지도보기

카페마마스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서초구 114번지
전화
02-584-1260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