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공차 자선행사 - 12월 한달 무료 이벤트!! 여의도에서 무료로 먹고 왔어요~

by 희야~♡ 2013. 12. 6.
반응형

 

워낙 공차를 좋아하기에 아무생각없이 저녁 쌀국수를 먹고 여의도 공차를 가서

시원~~~한 얼그레이 밀크티를 한잔 하려고 룰루랄라 고고씽~~~

원래는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공차가 오픈한다고해서 갈라했는뎅 용산역 오픈 일자가 미뤄져서 며칠 더 걸리나바여~ (오픈날 맞춰서 가면 오픈 후 한 오픈 이벤트로 2~3일은 공차 1+1 행사를 하나봅니다.  오픈하면 바로 가야징 ㅎㅎ)

무튼 공차 여의도점에 도착하니

오잉!!!  FREE~~~~~~~

자선행사로 프리~~ 으하하하하하 오늘이 바로 여의도점 자선행사 날!!!

 

 

여의도점의 벽에 이렇게 착한 현수막이 걸려있군요!!!!!

지나가다가 이런 현수막이 붙어있다면, 얼릉 매장에 들어가보세영^^

 

 

매장에 들어가니 이런 자선행사 모금함이있어어요~ 이거 엄청 커요~ 거의 제 키만큼 높이가 되더라구요~ 150cm정도는 되는듯!! 이 곳에 돈이 꽉차서 좋은일에 한몫했음 좋겠네요.

 

 

1,000원 기부로 받은 따뜻한 우롱밀크티with펄

찬거는 안되요~ 당도조절도 안되여~ 당도는 50%로 고정!

하지만 천원에 공차를 마시는게 어디예요?? 훗~ 당연히 먹었습니다. 따뜻한 공차는 처음 먹는데 괜찮네요. 갠적으로는 그래도 시원한게 더 깔끔한것 같긴해요~

전 우롱밀크티도 괜찮네요. 블랙펄 밀크티랑, 얼그레이 밀크티, 타로밀크티, 우롱밀크티 다 괜찮네요.

밀크티에 각각 특유의 차향이 나면서 약간씩 다른 맛이 나고 좋네요.

전 원래 30%당도를 먹어서 좀 달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공짜에 먹으니 맛났어요 ㅎㅎㅎ

 

 

공차 페이스북에 가면 이런 행사가 공지되어있어요. 공차가 공짜 ㅎㅎㅎㅎ

 

 

자세한 일자별 자선행사 날입니다.

공차 전 지점에서 하는 건 아니고~ 일자마다 지점과 차 종류가 달라요,

이점 꼭 확인하시고 가시길~~ 오늘 여의도에서 했으니 낼은 종로점이네요. 낼은 종로점 가고 모레는 선릉점가서 공차 한잔씩 해야겠어요^^ ㅎㅎ

전 오늘 9시 반까지 매장 문 닫을때까지 친구랑 수다떨면서 잘 놀고 잘 먹고 왔네요.

(공차 여의도점 생각보다 일찍 문을 닫네요. 영업시간이 9시 반이래요~)

이 좋은 소식 공유하고 싶어 얼른 올려요~

 

공짜니 절대 민망해하지 마시고 당당히 모금하시고 모금했어요~ 공차 주세요~~를 외쳐주세요!!^^

아래 공차 페이스북에 올라온 공지글 함께 확인하시고~ 다함께 공차의 세계로~~^^

 

Gongcha’s 1st Free giveaway :
자선행사는 12월 6일, 여의도 매장에서 시작됩니다.
기부금 전액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수술비로 전달 예정입니다.
금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무료 제공되는 따뜻한 밀크티는 Large사이즈 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당도는 50% 고정입니다.
 *날짜 및 음료는 매장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처 : https://www.facebook.com/GongCha.Kor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