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231일] 배밀이 전진!! / 용산 아이파크몰 문화센터 - 노리야베이비 겨울학기 2주차

by 희야~♡ 2016. 2. 11.
반응형


D+231일 :  노리야에서 자극 받았니? 배밀이 전진 성공!!!    (151208)


연이도 7개월이 지나 8개월이라 이제 슬슬 문화센터에서 좀 놀아봐야겠지 싶어서 문화센터 노리야베이비를 신청, 겨울학기부터 다니고 있다. 12월~2월까지 3개월 11만원!!!!!!!!!! 거의 한회에 만원꼴~ 헐... 빠지지 말고 다 출석해야지 했는데 왠걸.. ㅋㅋㅋ 

요일을 잘못알아서 처음 1일이 1주차부터 빠져버리고 결국 2주차 부터 출석! 


용산 아이파크몰 문화센터에서 노리야 베이비 겨울과정~

2주차에는 토끼와 거북이!! 


간단한 노리야 체조와 노래율동으로 몸을 풀고 엄마와 함께 간단한 소품으로 놀이시간~ 

태엽을 감으면 엉금엉금 기어가는 거북이 장난감을 쫒아가야하는데 

우리 연이는 아직 배밀이 전진이 안되서...ㅠㅠ 후진만 하고 전진을 못하고 있는 ㅡ.ㅡ 

다른 아기들은 보니 완전 빠르게 기어도 다니는구만...비슷한 또래 같은데 배밀이 전진을 못하니 잡으러 갈 수가 없네그려~ 







토끼 머리띠 하고~ 거북이 장난감을 연이 손이 닿을랑 말랑한 곳에서 기어다니도록 놔주니 

한 마리는 어느 새 연이에게 체포! 다른 한 마리를 노리는 중! 







요놈! 초록 거북이도 잡았다! 







엇! 그새 노랑이는 어디로 갔을까!! 노랑이 거북이를 잡아라! 






두 마리 체포 완료! 으흐흐흐 다 내꺼!!! 이제 먹어야지! 



처음보는 장난감인데도 나름 잘 논다. 그리고 노리야 베이비 문화센터에서 처음 낯선 공간에서 많은 아기들과 낯선 사람들 틈에서 잘 놀까 걱정했는데 울지않고 생각보다 잘 놀아주니 기특한~ 








토끼 엄마와 거북이 딸래미의 기념촬영! 

아... 이봐이봐 ㅋㅋㅋㅋㅋ 셀카 안찍는 엄마...티가 난다. 셀카는 왜케 안찍어지는지, 초점도 잘 안맞고...

역시 나는 셀카는 안맞나봐 ㅠ 








우리 연이는 완전 거북이로 변신! 

거둑이 등딱지도 매고 거북이 머리띠까지 씌워주니 완전 귀엽네 ㅎㅎㅎㅎㅎ








우리 연이거북이! 진짜 엉금엉금 기어서 공 주으러 다닌다 ㅎ






울지 않고 머리띠도 하고 거북이 가방도 매고~ 연이도 재미 있니? ㅎㅎㅎ








문화센터 첫 시간인데 어땠어? 재미있었뉘? 

아직은 노리야 선생님이랑도 어색하고 아직 기지도 못해서 조금 힘들긴 하지만 앞으로 잘 다닐 것 같은 좋은 예감! 


노리야 시간에 선생님이 아직 못 기는지 물어봐서 못긴다고 , 배밀이 전진도 못한다고 후진만 한다고 대답하고... 내심 속상한 엄마. ㅠㅠ 다른 아이들과 나도 모르게 비교하고 있었네 ㅠ 

우리 연이도 힘내서 기지는 못하더라고 얼른 배밀이 전진해야지?? 연습!!!!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집에 와서 연습하니 바로 성공! 오!!!!! 대단한데? 





배밀이라기 보다는 낮은 포복에 가까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힘들게 전진하는지~ ㅠ 아이고 보는 엄마가 힘이 다 들어가버린다 ㅋ 

그래도 이 어디야~ ㅠㅠ 기뿌다 우리 연이, 장하다 우리 연이! 

그동안 배밀이 후진에서 정체되어있어서 엄마가 어찌나 걱정했는지.... 얼른 기고 , 얼렁 잡고 서고, 걸음마까지 앞으로 박차를 가해서 가열차게 마스터하자꾸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