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214일] 거버 푸룬 이유식에 대처하는 연이의 자세!

by 희야~♡ 2016. 1. 27.
반응형


가끔씩 변비 때문에 먹고 있는 거버 푸룬 이유식

색이 워낙 진하고, 얌전히 먹지 않는 연이 덕에 먹고 나면 가관이다 ㅋㅋㅋㅋ

거기다 맛이 워낙 새콤달콤하니 생소하게 접하는 자극적인 맛에 표정이 아주 ㅎㅎㅎ






아이허브에서 직구매한 거버 푸룬 이유식~ 

색이 진한 갈색으로... 아니 자줏빛이라해야하나? 암튼 먹을때 옷에 안묻게 완전 초집중하여 먹여야한다는~







푸룬 이유식을 먹을때의 표정은 아이셔~~~~~~~~ 






이게 무슨 맛이 당가.... 먹을 때마다 적응이 안되는 맛이여~~~~~~~~ 








그래도 즐떵을 위해서는 열심히 먹어야겠지?







한 입 앙~ 






또 한 입 앙~ 






또또 한 입 앙~ 아빠 이거 먹으면... 시원해지는거 맞죠? 






꺽~~ 다 먹었다. 아~ 이것도 배부르구만~







엄마  저 다 먹었어요. 잘 했쩌염??







배도 부르고 즐똥할 생각에 기분 좋은 지 마냥 히죽히죽~ ㅎㅎ







약 70그램 정도 되는 양인데 한그릇 뚝딱~ 반씩 나눠줘보기도 했는데 그냥 한 통 다 먹이는 걸로 ㅎㅎㅎ

즐똥하자꾸나!!! 



거버 푸룬 이유식은 아이허브에서 직구매~ 3달러니 3,500원정도에  2팩! 구매할만하다. 

우리나라에 거버 이유식이 들어오긴 했으나 푸룬은 아직 수입되고 있지 않아서 아직 아이허브에서 구매중~


→아이허브 거버 푸룬 이유식 구매하기!  

첫 가입 및 구매 시 추천코드 입력하면 할인되므로 추천코드 기입은 필수!! (추천 코드 YUH725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