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31일] 딸기가 좋아! 봄,겨울 제철 과일 딸기 먹방

by 희야~♡ 2016. 5. 23.
반응형


D+331일 : 딸기가 너~~~~무 좋아요!! (160317)


연이가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과일 중에 하나인 딸기~ 

물론... 돌 전에 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머... 쬐끔 먹여보고 아무 이상이 없길래 그냥 쭉 먹이고 있다 ㅋ

대신 처음에는 겉에 씨 부분은 좀 깎아서 속 살만 먹이다가 좀 지나선 그냥 다 주고 있다.

너무 좋아하는 딸기는 냉장고에 떨어지지 않게 항상 채워서 우리 연이 오전 간식으로 제공하는 중 ㅎ

너무 맛있게 먹길래 살짝 찍어본 ㅎㅎ 






짜잔~~ ㅋㅋㅋㅋ 그릇에 딸기는 반토막만 내서 먹는 중 

더 잘게 잘라서 하나씩 집어먹게 해줬는데 잘라먹는 재미도 느껴보라고 조금 크게 반토막만 내서 준~ 

한손에는 딸기를 쥐고 왼손으로 열심히 쥐고 먹는 중 ㅎㅎㅎㅎ

양손 가득 딸기!!! 





딸기 한입 크게 베어물고 뭘 먹었는지 한번 다시 처다보고 ㅎㅎㅎ

유심히 관찰하며 먹는다 ㅎㅎㅎ







입에 다 먹지 않았지만 또 입으로 딸기를 가져가는 먹보 연이! 





입 안 가득 딸기를 넣고 줄줄 딸기물을 흘리면서도 좋단다 ㅎㅎㅎ 







먹는데 이 엄마는 뭘하고 있나 쳐다보고 엄마 한입 줄것 같이 보더니!!! 






다시 자기 입으로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좋아도 딸기는 줄 수 없나보다! 욘석!! 







요요, 맛있는 것을 어떻게 나눠먹을 수가 있겠어요 ㅎ 엄마! 








마지막 한 조각 손에 들고 또 한 입 크게!! 입이 미어터지겄다 딸램아 ㅋㅋ








또 한 입 크게!! 밥 먹을 때 그렇게 입 좀 벌려보시지! -_- 






엄마 이거 마지막 딸기예요! 맛있겠죠?? ! 







한입에 앙!!! 다 먹었다!!! 



결국 큰 딸기 4개를 한번에 다 드셨다는~ 딸기쟁이 딸래미 

엄마도 5개먹는데 엄마랑 거의 비슷하게 먹네 그려~ 대단한 딸기사랑이야~~ ㅎ




* 이 여자가 딸기 먹는 모습~ 딸기 통것도 문제없이 쑥쑥 베어먹는!!! (15.03.07 - 321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