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성장일기 +53] 50일 무료 촬영 / 용산 아이민 스튜디오 / 성장앨범

by 희야~♡ 2015. 10. 6.
반응형


D+53일 : 용산 아이민 스튜디오 50일 무료촬영! (150613)


성산 아이린 산후조리원의 연계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만삭, 신생아, 50일 무료 촬영 서비스.

스튜디오는 용산 아이민 스튜디오이다. 무료 촬영까지만 하고 이후 백일, 돌 촬영은 그냥 셀프로 하거나 따로 알아보려 했는데 귀차니즘의 발동으로 ㅋㅋㅋ 50일 무료 촬영을 하러 가서 그냥 이후 백일, 돌 촬영까지 계약하고 왔다 ;; (액자는 빼고 컨셉만 추가하는 걸로 계약사항은 변경하여 진행하였다. 액자야 그냥 내가 사도 되니까 컨셉많은게 더 좋지 않겠어?)



50일 촬영은 무료촬영으로 이후 과정을 계약하기전에 진행하거라 컷 수가 많지도 않고 컨셉도 한가지밖에 안되서 사진이 그닥 다 건질만한게 없다. 다 비슷비슷한 표정과 포즈. 

한 포즈로 각도만 좀 바꿔서 찍거나, 거의 같은 사진인데 컬러를 흑백, 갈색 등으로 다르게 보이게 하여 컷수가 채워진 것 같기도 하다....ㅡㅡ;;; 썩 맘에 들지는 않네. (무료...라서... 그런걸까..ㅠ)


의상도 따로 고르진 않고 알아서 가따주시는 걸로 진행하였다. 백일 촬영부터는 컨셉을 직접 고를 수 있다고 하니 머... 


같은 옷을 입고 헤어밴드만 바꿔서 2가지 느낌으로 촬영 

촬영이 시작되면 엄마는 촬영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 휴대폰 꺼내서 몇장 찍었었는데 안된다고 단호박을 그으셨다.(저번에 만삭 촬영때 찍어주신 분은 본인 찍을때만 안찍으면 된다고 준비하고 할때는 찍어도 된다고 하셨는뎅...ㅠ)


첫 번째는 누워서 머리띠?밴드를 한 포즈. 50일이라 아직 다양한 포즈가 나오지 않아서 ㅋㅋㅋ







이때 우리 하연이 웃었는데 웃는 표정을 안찍어주셨다!!!!!!!!! ㅡㅡ;;; 

사진 촬영 시작할 즈음 웃었는데 찍어주는 언니는 못건지도 난 건졌다!! ㅋㅋㅋ 






엄마는 촬영하시면 안되요 소리 듣기 전에 기가 막히게 건진 사진! 내가 DSLR 꺼내서 찍었으면 나도 아웃포커싱하고 이쁘게 찍을 수 있었을텐데 폰카의 굴욕이다. 그래도 웃는 표정 하나 건진 ㅋㅋㅋ 

배경이 이뻐서 사진이 이뻐보인다 ㅋ



두 번째 포즈는 턱 괴고 엎드리기! 

갠 적으로는 요 포즈와 소품이 맘에 든다 ㅋ










머리도 흔들흔들 하지도 않고 어쩜 저렇게 잘 엎드려 있는지 ㅋㅋㅋㅋ

아이고 저 손은 꼭 쥐고 펴지도 않는다 ㅋㅋㅋ 팔목 소세지는 어쩔~@.@ 

역시 어쩔 수 없이 도치맘이 되나보다 ㅋㅋㅋㅋ 

나름 요 컨셉이 표정도 찡그리기도 하고 멍하기도 하고 몇가지 나온 듯 하네. 


무료 촬영이라 컷수는 20컷 내외. 많지도 않고 그나마 원본을 사지 않으면 나중에 미니 앨범으로 2~3컷 주는 것만 받을 수 있다. 원본을 봐도 막 건질만한 사진은 3~4컷 내외라.... 따로 원본은 안사도 될 듯 ㅋㅋㅋ

50일, 100일 촬영까지는 아기들이 다채로운 표정 포즈가 안나오기에 그냥 기념만 하고 이후 돌 정도 되야 기거나 걷거나 하는 다양한 포즈가 나와서 많은 사진을 건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나중 돌 촬영을 기대하겠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