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63일] 뒤집기 성공! 뒤집기 시작시기가 이리 빠르다니 ㄷㄷㄷ

by 희야~♡ 2015. 10. 20.
반응형

D+63일 : 아니 벌써 뒤집기를! 역시 우리 연이 발달도 정말 빠르구나~(150623)


왼쪽 오른쪽 몸을 살짝씩 돌리더니 오늘은 뒤집기에 성공하였다. 어머 정말.. 이제 2달이 지났을 뿐인데 100일도 안되었는데 벌써 뒤집기라니~ 보통 뒤집기 시기가 3개월, 100일쯤이라고 하던데 이렇게 빨라도 되나싶을 정도로 빠르네. 

잘 때도 살짝씩 회전해서 자더니 뒤집으려고 그랬던거니~ ㅎㅎㅎ






▲ +63일 오전 낮잠 중! 


오전에 달게 주무시는 연이~ 우이쒸 자세로 잘도 잔다 ㅎ






다시 자세 바꿔서 만세 자세~ 요리조리 버둥버둥 잘도 잔다 ㅎ






버둥거리다 깼어요. 이미 자면서 요리조리 몸부림으로 몸의 반쪽은 이불 밖으로 나가버렸어요. 그래도 한시간 넘게 잘 자서 기분이 좋은 연이~ㅎㅎ








▲ +63일 으헉! 뒤집기 완료!!! 언제 뒤집었대!


오후에 목욕 후 오후 낮잠을 즐기는 연이를 두고 저녁에 밥을 준비하다가 보니 이렇게 엎어져있는!!!!!!!!!!!!!! 헉 언제 뒤집었지?

팔까지도 빼고 완벽하게 뒤집었다. 머리도 아직 제대로 못드는데 이렇게 뒤집다니~@.@

뒤집에서 이불에 얼굴을 박고 머하는거니 ㅎㅎㅎ







기어 올라가 보겠다고 다리는 꼼지락꼼지락 ㅎ

하지만 아직 기어올라가는건 무리야~ ㅎ







이내 포기하고 이불에 얼굴박고 끙끙거린다 ㅎ







▲ +64일 자면서 무슨 꿈을 꾸는지 표정이... ㅎㅎ 오만상을 다 찌푸리며 잔다.






자다가 깨서는 뒤집겠다고 끙끙거린다 ㅎㅎㅎㅎ

아직은 뒤집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어찌나 끙끙거리는지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 ㅎ

그래도 혼자 힘으로 뒤집어야하는거야~~ 

뒤집기 성공과 실패 동영상 ㅋㅋ





힘겹게 뒤집기 성공! 







아무리 용을 써도 뒤집어지지 않아요. 뒤집기가 이렇게 힘들줄이야 ㅎㅎㅎㅎ








▲ +65일 자고 일어나면 여기저기 몸부림을 치면서 자서 세로로 눕혀놔도 가로로 누워있는... 조만간 침대를 치워야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