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62일] 흑백 초점책이 재미있어요! 생후 2개월, 9주차 놀이 및 장난감

by 희야~♡ 2015. 10. 19.
반응형


D+62일 : 요즘 재미나게 노는 장난감은 흑백 초점책! (150622)


생후 2개월... 아직 해줄 수 있는 놀이나 장난감이 많지가 않아서 멀하고 놀아줘야하나 고민도 많이되는 시기. 머 딱히 놀아줄 시간이 많지는 않기는 하지만 .... ㅋ 

(먹고 자는 시간이 반 이상이니... 가끔 깨어있는 시간동안 멀 해줘야하나 많은 고민이 되는 시기~ 언니가 물려준 헝겊 초점책.


이 초점책이 시기별로 흑백, 컬러, 디자인 등이 단계별로 있다고한다. 호~ 아이들의 발달에 따른 장난감의 세계도 아주 심오하여 공부하지 않으면 시기적절한 장난감도 못 주겠고~

언니 없었으면 어쩔뻔했어~ 머리터지게 공부해야할 뻔했다. 이건 우리 조카도 잘 가지고 놀던 헝겊 초점책.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우리 연이 역시 마찬가지로 엄청나게 집중해서 본다. 






▲ +62일 누워서 놀다가 찡찡 거릴라하면 쫜~하고 나타나는 초점책! 


누워있는 연이의 눈 앞으로 초점책 등장! 

오잉!!! 이게 모지하는 표정이다가 뽀시락 뽀시락 거리는 청각을 자극하는 헝겊책으 소재로 관심도 집중!







신기한 물건을 보고 반응하며 온몸에 힘주며 비틀기 중~







잡아보겠다고 손발을 버둥버둥~ ㅎㅎㅎ







▲ +68일 쫜! 오늘도 초점책 등장! 눈이 반짝반짝 


놀아줄 장난감이 많지 않은 관계로 오늘도 초점책 ㅎㅎㅎ

맨날 보는 그냥 땡땡이, 체크무늬인데도 그게 그렇게 재미있나보다. 눈이 반짝반짝 빛난다. 





뭐가 재미있는지 손발도 버둥거리며 옹알이도 대폭발~

우는 아이도 달래주는 신기한 장난감의 세계. 장난감 개발자는 정말 상줘야할 듯~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