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해방촌 맛집 - 보틀은 공짜! 천연 야채 과일 쥬스 , 마이쥬스!!

by 희야~♡ 2015. 3. 5.
반응형


해방촌의 또 하나의 명물로 자리잡은 MY JUICE 마이쥬스 입니다.

해방촌에는 맛있는 먹거리와 카페가 꽤 많습니다. 

칼로리 폭발하는 자코비버거, 식신로드에 나왔던 보니스 피자 등 맛집과 

이쁜 보틀에 천영과일야채주스를 담아주는 마이쥬스, 당근 케익이 맛있는 해크니 등 카페까지!! 


전 친구들과 가볍게 피자 한판을 땡겨주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마시고 배가 부른 상태라... 집에 혼자 있을 신랑을 위해 쥬스 한잔 배달해가려고 마이쥬스로 갔지요~ 

☞ 식신로드에 나온 맛있는 뉴질랜드 피자! 보니스피자펍 구경!! 


실은 ...신랑을 위한 쥬스 + 나를 위한 보틀이라고나 할까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보니스피자펍 바로 길 건너 편이랍니다. 

고바우 슈퍼 조금 못가서 있었던 살구색 간판의 마이쥬스 자리에서 조금 올라와서 재오픈했나봅니다. 










요렇게 파랑 지붕에 카페예요~ 오후 애매한 시간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엄천 많네요. 

알고보니 저 사람들이 모두 주문하고 대기하는 사람들 ㄷㄷㄷㄷㄷㄷ









마이쥬스의 오픈 시간입니다 ㅎ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월요일은 쉽니다. 대부분 이 동네 가게들이 월요일은 쉬네요~ 장사잘되는 한 두집이 쉬어버리면 함께 쉬나봅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카운터 옆에 보이는 이쁜 보틀 입니다. 

사이즈별로 M 350 / L 480 / XL 750/ KING 1,000 ml 입니다. 

이 곳이 쥬스를 일회용 컵이나 머그에 담아주는것이 아닌 이 자체제작 보틀에다가 담아주는 것으로 유명하지요! 투명한 보틀에 형형색색의 천연 과일야채 주스라니요! 생각만해도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보틀이... 중간중간 바뀐다는거!!! 연말 맞이 ,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핑크핑크 할 때도 있구요~ 그 시즌별 보틀 모으는 재미로 가는 분들도 꽤 봤습니다 ㅋㅋㅋ









가격표입니다. 

무엇을 고르든 한가지 재료로 만들면 사이즈에 따라 4,500원, 5,500 , 8,500원, 10,500원

2가지 재료로 만들면 4,900원 , 5,900원, 8,900원, 10,900원

3가지 재료로 만들면 5,300원, 6,300원, 9,300원, 11,300원!

심플한 가격표지요~ ㅎ







조합 가능한 과일/채소 목록입니다. 머 이외에 조합도 가능하겠지요? ㅎ 

3개나 2개씩 추천 조합들을 벽에 붙여놔서 보고 고를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상당히 많은 조합이네요. 이것을 재료마다 따로 가격을 매기지 않고 퉁으로 사이즈만 선택하도록 한것을 보니 고객들을 위해 심플하게 정리하여 장사 잘하시는 사장님인가봅니다 ㅎ









조합표 우측에는 추천 레시피가 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것, 해독에 좋은 것 등등 상태별 추천레시피로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주문은 간단합니다. 사이즈 고르고, 들어갈 재료 고르면 끝! 전 청포도+케일 라지사이즈로 주문! 

5,900원이 나왔습니다. 

계산 담당자분이 천송이님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단에..마이쥬스는 사랑입니다 ♥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ㅎ









전 대기번호가 166번.... 아직... 150번 손님을 부르고 있습니다. 

이 가게 안과 밖의 사람들은 대부분... 다 기다리는 손님들.. 테이블이 몇개 있지만 앉아서 먹고 가시는 분들은 거의 없네요. 다 앉아서 기다리는.........@.@ 








10여분을 기다린 끝에 손에 쥔 마이쥬스입니다! 키야~ 청포도와 케일의 조화로 이렇게 고운 색이 나왔네요! 

통도 손에 쥐고 가니 먼가 뿌듯합니다. 요 통은 두고두고... 집에서 쥬스 내려마실때 써야겠습니다 ㅎ


아...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통이 BPA 프리가 아닌가바여 ㅋ 

그냥 일반 플라스틱...... 뜨거운 물은 절대 담으면 안될 것 같다는!!! 


청포도 + 케일의 맛은??? 

청포도의 달짝지근한 맛과 케일의 쌉사름한 맛이 딱 제 입맛입니다!!!!!!! 맛있어요!!!!!! 으하하하 

신랑 주려고 샀는데 거의 반은 제가 먹었다는 사실ㅋㅋㅋ


청포도 케일에 꽃혀서... 제가 이마트몰에서 청포도와 케일을 주문했다지요? 집에서 저 마이쥬스를 해먹어 보겠다고 난리를 쳤다지요?? 곧! 휴롬으로 만든 청포도 + 케일쥬스 포스팅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집에서 휴롬으로 만드는 마이쥬스st 청포도 케일쥬스 따라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