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수요미식회 선정!! 마포구 회식하기 좋은 중국집, 수타 짜장면! 현래장

by 희야~♡ 2015. 6. 25.
반응형


출산휴가 전 마지막 출근 날! 마침 픽업 온 이양과 함께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고 물색하던 중 전날 수요미식회에서 짜장면집을 소개해주었고 마침 마포에 있는 유명한 수타짜장집이라고 하여 방송나온 다음날 저녁시간에 찾아가는 객기를 부려보기로 하였다 ㅋ







위치는 마포역 4번출구의 불교방송 건물 지하 1층에 있다. 

주차장을 찾는다고 한참 해매고 돌아다니다가 건물 뒤편에 불법 주차하고 들어간 ㅋㅋㅋㅋㅋ 

주차장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당. -_-








건물 입구에서부터 놓였있는 빨강색 현래장 간판! 

츄릅!!!!! 난 원래 지하 식당은 좋아하지 않지만 수요미식회에서 너무나도 맛나보이는 짜장의 비쥬얼을 이미 보았기 때문에 기대 만빵으로 지하로 내려간다







크헉~ 지하 1층의 한쪽면을 다 차지하고 있는 어마어마한 규모이다. 

이래서 마포구 회식하기 좋은 장소라는 평이 나왔구나~







들어가는 벽에는 현래장에 대한 기사들이 붙여져있고~~

수타면이라더니 기술이 대단하신가보다. 기대가 절로 높아지는 중!!! 










입구에 문을 똭 들어서는 순간 저 멀리 보이는 주방! 

시간만 잘 맞으면 저기서 면 치는 것도 보인다.저 오른쪽 구석에 저게 면치는 거였나 암튼 겁나 신기함 ㅋㅋㅋ








수요미식회 3대 자장면집 마포구 현래장의 메뉴판~

여느 중국집 메뉴판과 다르지 않다. 손짜장, 옛날 손짜장이 특이할~~수타메뉴가 추가된 메뉴판이다. 

당연히 수타짜장을 먹어야기에 손옛날짜장, 짬뽕밥하나, 깐풍기 하나 주문~~ 우리는 기다릴 수 없으니 요리와 식사는 함께 주시는 걸로 ㅎㅎㅎ









현래장에는 회식하기 좋은 장소답게 룸이 꽤 있다. 베이징이라는 이름의 방부터 시작하여 중국 도시이름의 방이 즐비하여 단체로 와서 조용히 모임을 갖기도 좋을 듯~~











먼저 깐풍기~ 

머 특별한 맛은 아니다.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고 역시 깐풍기는 언제나 맛있다~~

양은 많지 않은 편~ 대신 고기가 꽤 큼직하여 씹는 맛이 있다는거~








이건 짬뽕밥! 

음~ 안에 면발이 없어서 그런지 먼가 건더기가 상당히 부실해보인다. 










안을 뒤적뒤적해보아도.... 음... 해물이 많이는 안나오는구나. 

짬뽕은 그저그런걸로~~~ 역시 짬뽕은 남부터미널의 꽃게짬뽕이 진리인가보다. 










오늘의 메인! 짜장면이다. 

요건 옛날손짜장. 특이하게 감자가 크게 썰어져서 들어가있고 단호박도 크게 들어가있다. 소스에 보이는 간 고기들도 먹음직 스럽고~ 어서어서 비벼비벼~~











면이 일정하지 않고 굵기에 차이가 있는걸 보니 수타면이 맞는듯! 

면은 찰지고 맛있으나 막 감동받아서 먹을만하진 않은데..... 음... 내가 짜장면 맛을 몰라서 그런가?

그냥 찰진 면 제외하고, 감자와 단호박이 두툼하게 들어간 것 이외에는 여느 배달 짜장과 많이 다르지 않았다. 그래도 그렇게 많이 자극적이진 않고 나름 담백한 맛에 맛있게 먹은 듯!  










이양과 둘이서 야무지게 먹은 한상차림 ㅋ

막달 임산부가 이렇게 기름진 음식을 아주 거하게 먹었다 ㅋㅋㅋㅋㅋ 음식 조심해야하는데 생각만 하고 절대 지키지는 않은! 

(그래도 우리 아가는 건강하게 태어나줬으니 후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