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의 기억 ---/[2012.08]세부

세부 마지막날 - 테마 디너_브라질리언 피버(오리온 비치)

by 희야~♡ 2014. 1. 23.
반응형

세부의 플랜테이션 베이를 예약한 이유중에 하나가 모감보 스파 1회 무료 이용 및 테마디너 1회 무료 이용 등의 부수적인 혜택이 있기 때문이었다. 체크아웃을 한 이후에 따로 돈이 나가는 것이 귀찮아서 마지막날 테마디너를 이용하기로~

그리고 프로그램 자체도 마지막날이 젤 나았다.

플렌테이션 베이의 테마디너는 리조트 내의 인공해변가에서 춤과 공연이 어우러진 파티와 함께 세계 각국의 테마별로 저녁이 제공되는 파티이다. 테마디너는 일요일을 제외한 월~토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며

비바 에스파냐 (Viva Espana) 
사하라 나잇 (Sahara Nights)
필리핀 전통 뷔페 (Filipino Fiesta Buffet)
락킹 유에스에이 (Rockin' USA)
하와이안 루아우 (Hawaiian Luau)
브라질리안 피버 (Brazilian Fever) 등으로 진행된다. 위치는 오리온 비치나 갈라파고스 비치등 프로그램에 맞게 바뀌니 잘 찾아보고 미리 리셉션에 예약을 해두고 저녁에 해당 비치로 가서 즐기면 끝~ ㅋ

원래는 아마 사하라나잇을 보려고 예약했다가 마지막날이 나을 것 같아서 브라질리안 피버로 변경~

 

오리온비치 입구에 이렇게 안내판에 있다~ 오홍~ 언니의 쒼나는 댄스 타임이 벌어지겠구낭 , 홍홍홍

 

 

공연 시작 전 뷔페를 떠먹으며 신났다 ㅎㅎㅎ 코까지 찌를 기세 ㅋㅋㅋ

뷔페는 머 그냥 그랬다. 그냥 일반적인 뷔페랑 비슷~ 근데 야외라서 쫌.... 불편하기도 하고~ 모래 위에 식탁이 차려져 있어서 불안하기도 하고~ 먼가 난 밀페된 공간이 좋은가벼 ㅠ 흑~

 

 

본격적인 공연 시작! 언니가 노래를 부른다. 먼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필리핀 노래도 하고~ 영어로도 노래를 해서 분위기를 띄워주신다.

 

 

오홍~ 빠질 수 없는 불쇼!! 막 입으로도 불고~ 돌리고 난리났다. 난 거의 앞쪽에 앉아서 완전 불안불안해하며 구경 ㅋ 그래도 잘보이니 좋은 ㅎㅎㅎㅎ 예약해서 좋은 자리로 빼놨나 ㅋㅋㅋ

 

 

핡...옵하들의 공연이다 은근 알찬 몸의 옵하들이 씐나게 춤춰주신다 ㅎ

 

 

이쁜 언니야들의 댄스타임~ 거의 뒷부분은 언니들의 무대이다. 동영상도 몇개 찍었는데 잘 보일라나 몰겄네 ㅋㅋㅋ

 

 

공연의 막바지에는 역시나 함께해요~타임! 올라와서 같이 춤추자고 한다 ㅋㅋㅋ 난 수줍음 많은 아이니까 패쑤~~ ㅎ

하지만 마지막 기념촬영은 하였지요~ ㅎ

 

 

어머 공연 볼때는 몰랐는데 키차이...어쩔...저 옵하.... 키가....ㅠㅠ

 

 

엄허;;; 나보다도 작다... 물론 내가 굽있는 신발은 신었지만 그래도 내 키가 작은데~~ 안습이다. 얼굴도 귀염상인데... 하지만 여기서는 다 그냥 고만고만한 키겠지 싶긴하지만서도..ㅠ 저 언니 옆의 내 얼굴은 왜케 커보이는걸까 ㅠ

 

 

무대까지 올라가고 씐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는건 사진이니까 ㅋㅋㅋ

 

 

 

이쁜 언니들의 공연 영상 ~ 그냥 똑딱이 디카라 화질은 개구림 ㅋㅋㅋ 감안하고 보시길!!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