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육혈포 강도단 - 육십 혈기 포만 강도단?

by 희야~♡ 2010. 3. 16.
반응형

육혈포 강도단... 이름의 뜻이 무엇일까 고민했다.
(처음에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서 열혈 강도단으로 검색도 해보았던 나;;)
육십 혈기 왕성한 할머니 강도단을 육혈포 강도단으로 불르는것이 아닐까나?

암튼... 내용은 60 할머니들의 상상초월 강도단 이야기이다.
어찌 할머니가 강도단을 하겠냐마는.... 할수도 있겠더라. 더이상 갈곳도 없고 떨어질 곳도 없고 희망도 없는 할머니들에게 한가닥 있는 희망이 없어진 터라...

처음에는 그냥 그런 스토리도 없는 이야기인줄 알았다.
아무 생각없이 시사회에 되었기에 갔었는데
마지막에는 나도 모르게 울었다.-_-;;;
혜옥언니! 왜케 잘 우세요. 나도 따라 울었다니까.... 정말 우는 연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것 같아요 ;;;


이 발랄한 할머니들 ㅎㅎㅎㅎ
참 기발한 방법으로 돈은 모으시더라~ 절대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800여 만원을 모아서 기쁜 마음으로 꿈의 호놀룰루 행 비행기를 예매하러 가십니다^^
벌써 하와이에 오신것 같으시죠? ㅋ



하지마 이게 왠일.... 망연자실한 할머니들... 이게 어찌됀 일일까~
참 이렇게 재수가 없으려니.... -_-
정말 나도 이런 경우면 어땠을까? 젠장~ 망할 은행... 강도를 당해도 보상해주지 않는 더러운 은행!


직접 강도당한 돈을 찾으러 오시는 할머니들
어째 이동네 많이 본 동네 같으네~ 우리동네 풍경같아 ㅎㅎㅎㅎ



임창정 행님이 조연으로 나온것은 첨보는데?(남자 주연인가?;;;;;)
우리 육할매들의 강도 선생님!


으흐흐흐 어쩜 이리 이쁜 강도단이 있을까 ㅎ
레이스 치마에 총 손잡이까지 십자수로 이쁘게 떠주신 우리 혜옥 언니^^
너무 귀여워요 ㅎ



못하는게 없으신 우리 정자언니 (나문희 선생님)
오토바이도 고치고, 술먹고 운전도 잘하고, 오토바이의 기막힌 코너링 ㅋㅋㅋ
멋지십니다^^



삼류영화라 하지마라!
영화의 감동도 있고 내용도 있고 재미도 있는
3박자를 고루 갖춘 육혈포 강도단! 한번 잼나게 웃고 오세요^^

3월 15일 롯데시네마건대입구
쿡존 시사회 이벤트 당첨!

육혈포강도단
감독 강효진 (2010 / 한국)
출연 나문희, 김수미, 김혜옥, 임창정
상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