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어바웃타임 - 러브액츄얼리와는 완전 다른데?

by 희야~♡ 2013. 12. 13.
반응형

내용을 전혀 모르고 평이 괜찮길래 보러간~ 내가 아는건 딱 러브액츄얼리 제작진이 만들었다는 점 하나!

그래서 난 러브액츄얼리와 비슷한 로맨틱 코미디인 줄 알았으나~ 로코이긴 한데 베이스는 완전 다른~ 색다른 영화.

관심이 있어서 보신 분들은 있을텐데 요 정도는 스포가 아닐 듯하니 ㅋ

남주 팀에게 있는 특별한 능력, 그건 바로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 요 가문의 남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능력이라고 한다. (왜 남자에게만 주어지는데! 응!?? 이건 성차별 아니야?? 응응응?? 여자도 하게 해달라~~~~~~~~)

 

 

벽장속에서 요렇게!!!!!!!!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말하면 그곳으로 이동해주는!!!

와우~ 대박!!!!!! 나도 이러면 좋겠다. 나도 벽장속에서 이러고 있으면 이동할까?

한 번쯤은 다들 따라해봤을듯~ ㅋㅋ (안타깝게도 난 벽장이 없다.. 그럼 급한데로 화장실에서 불꺼놓고? ㅎ)


 

 

 

여주와 남주!

남주... 첨에 보고 완전 못생겼다며 설마 주인공일까 했는데 주인공이고 ;; 좀 지나고 보니 그럭저럭 볼만하고 이 역할에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

여주...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오메~ ㅋㅋ 영화 셜록 홈즈의 아이린, 노트북의 여주인공, 시간여행자의 아내에도 나오고 꽤 많이 나왔던 배우였네. 셜록홈즈랑, 노트북 등 본 영화가 많은데 왜 기억을 못했을까 ;;;

그러고 보니 약간 시간 ...에 연관된 영화에 많이 나왔네~ 시간 여행자의 아내 , (여기서도 딱 그 역할이구만 ㅎ), 영화 노트북도 오래된 시간 동안의 사랑과 기억 머 이런 내용이니 , 연기하는데 비슷비슷했겠다 ㅋ

 

 

보면서 점점 볼 수록 완소남이 되어가고 , 생각도 재대로 박혀있고 성실하고 능력도 있고 팀...

이런 신랑감이면 완전 최고구만! 옆에 함께 보던 나의 친구에게 꼭 소개시켜주고픈 남자네 ㅋ

마지막 쯤의 남주의 모습! 와~ 첨의 그 찌질한 모습과는 완전 딴판.

어쩌면 그게 다 마음먹기 따라 틀린 거일 수도 있겠고~ 하루하루를 소중히 살면서 자신감을 가지고~

1분 1초도 헛되이 보내지 말라는 아~주 상투적인 교훈이지만

그래도 참 재미있게 영화를 풀어내고 잼났던 것 같다.

 

특히 러브액츄얼리의 록 가수, 빌 나이 님이 연기는 여전히 재미지다 ㅎㅎ

연인끼리, 친구끼리,그리고 부모님과도 함께 볼 만한 훈훈하고 좋은 드라마. 재밌고 감동적이고 흥미진진한 간만에 좋은 영화 한편 봤네~

강추! 별 5개중에 4개반!! ★★★★

 

이번 주말 볼 만한 영화는 호빗도 서울CGV에서 배급사와의 문제로 상영을 안한다고 하니

어바웃타임과 집으로 가는 길 정도 볼 만한것 같네~ 토욜엔 집으로 가는 길 낙점!! ㅋ

 

 


어바웃 타임 (2013)

About Time 
8.9
감독
리차드 커티스
출연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돔놀 글리슨, 톰 홀랜더, 마고 로비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영국 | 123 분 | 2013-12-05

 

P.s. 근데 영화 출연 정보에..남주가 세번째로 나오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은 가장 많았는데 인지도 차이인가 ㅋㅋㅋ

- 12월 11일 (수) 용산 CGV 이양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