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업]! 풍선과 함께 기분도 UP!UP!

by 희야~♡ 2009. 8. 4.
반응형
역시 픽사의 애니메이션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짝짝짝짝짝~~~

초반의 영화 상영전 단편 구름조금도 완전 쵝오고
본 영화 UP까지!

영화가 시작해서 끝날때까지 어느 한순간도 지루하거나 실망한 부분이 없다.
다 완전 좋아! @.@
그냥 단순한 영화 예고편만 봤을때는 저 괴짜 할배가 왜 하늘을 나나 했으니 완전 감동할 사연이 있었다. 할머니와의 약속..... ㅠㅠ 멋지다. 할배!
남친이랑 봤으면 더 훈훈한 영화였을 텐데 애니를 싫어하는 남친덕에 친구와 함께....
이런 할배 정말 멋진것 같아.... 할매 하나만 보고 약속을 지키고 죽어서도 사랑하는~

이런 왜 할배가 날게 되었는지의 사연이 초반에 아주 잔잔하게 별 말도 없이 느릿느릿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간략하게 보여진다. 하지만 그 시간이 참 잔잔~~하니 지루하지 않고 따스한 시간인 것 같다. 이 시간을 보고 나니 칼의 저런 행동들 하나하나가 다 이해가 되어지는~~


저런 기발한 생각을 해낸 할아버지와...그리고 그것을 실행에 옮긴 할아버지~
이런 할아버지를 만들어낸 픽사...존경스럽습니다(__)



으하하하
우리의 귀염둥이 케릭터들
우선 피터 손 감독의 본인을 따서 만들었다는 보이스카웃 소년 러셀!
초코렛을 무진장 좋아하는 완전 큰 새 케빈
그리고 말하는 개 더그 ㅋㅋㅋ 더그 최고 ㅋ 알파와 함께 ㅋ




요장면에서 정말 빵터졌다 .
저 천진난만한 표정과 함께 당황스런 표정 그리고 저 소리들
우헤헤헤헤헤 ~~~압권이다 ㅋ



강아지들이 쉐프이고 서빙도 해주고 와인도 따라주고!
오메~~~이게 뭔 개판~
잘키운 강아지 열 사람 안부럽다?  ㅋㅋㅋ
(리뷰를 몇개 읽어보니 저 음식이 라따뚜이에 나왔던 음식이라네? 격 안나는데~다시한번 봐야하나;;)



내가 젤 좋아하는 개망신 깔떼기한 더그 ㅋ
알파와 함께 개망신 깔떼기를 ㅋㅋㅋㅋ 어디서 앞으로 저거 보면 혼자 계속 실실댈꺼같아 ㅋㅋㅋㅋ




어른이 봐도 절대 후회하지 않는
픽사의 멋진 기술력과 상상력이 만들어낸 쵝오의 영화!!!!!!

2009.07.30
용산CG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