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마이클 잭슨이 정말....없구나...이젠....

by 희야~♡ 2009. 7. 3.
반응형

중학교때였던가.... 어렸을때부터 마이클 잭슨을 참 좋아했었는데

중3때?? 그때 마침 팬팔하던 군인 아저씨가 있었다... 학교 후문과 연결된 군부대 쪽이었는데
그때 한참 내가 좋아하던 마이클잭슨의 앨범과 책2권을 선물로 받았던...
 (그때 책은 남자의 향기였다... 그 책도 완전 슬프고 잼나게 보긴 했다)

암튼 그 당시 내가 마이클 잭슨을 좋아하기도 했지만
그의 앨범을 선물로 주고 받을 정도로 정말 인기있고 멋진 뮤지션이었다.
중간 중간 그의 결혼, 이혼, 성추행, 성형.... 온갖 소문과 사실이 뒤섞인 많은 이야기들 속에서도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꿋꿋이 좋아하고 있었는데 ... 나 또한 마찬가지로...
에이~~ 먼가 다른 사실이 있겠지~
워낙 스타니까 별 소문이 다 도는거겠지~~ 모함일꺼야... 라는 자기 합리화까지  저절로 생길 정도로....

지금까지 마이클 잭슨이 죽은지 쫌 되었지만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았다...그래서 머 별 다른 느낌이 없었으나
오늘 아침 기사를 보니 그의 마지막 공연 리허설이 공개되었다고 한다.
[동영상 보기]

그걸 보고나니...이제 정말... 그의 공연, 춤, 노래, 를 보고 듣지 못하겠구나.... 라는 생각에
눈앞이 캄캄해지고.... 아쉬운 마음이.... 정말 이제 끝이구나... 라는 생각이
마음이 아프다....
저렇게 건강하게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이 갑자기 왜....
말도 안되.... 난 아직 공연 실제로 못봤는데
나중에 돈벌면 꼭 공연 보는것이 목표였는데....

이게 머야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