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가을 연극 한편 어대요? 대학로 추천 연극 <스캔들>! 부부들에게 강추~^^

by 희야~♡ 2013. 10. 25.
반응형

오랜만에 기회가 있어서 연극을 보고 왔어요~

평일 8시 대학로 공연... 평일 저녁 공연이라 퇴근하고 저녁먹고 보기엔 시간이 애매하지만~

그래도 간만의 문화공연이니 기쁜 마음으로 고고씽~

 

대학로 추천 연극 스캔들!! 제가 좋아하는 대학로 소/극/장/에서 합니다.

악어컴퍼니의 연극이고 대학로 추천 연극 1위라고 하네요~~

혜화역 1번출구로 나가서 ABC마트 낙산가든 옆 건물이랍니다. 역과 가까워서 아주 좋아요~~

찾아가는 길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1시간 전부터 매표소 티켓부스는 열리고 15분전부터 입장가능 , 시작후에는 입장불가~

헉... 입장불가라고 하여 제대로 저녁은 못먹고 앞에서 간단히 떡보끼먹고 입장합니다.

 

 

 매표소 옆인거 같은데 입구가 어딘지 잠시 해맸어요!

매표소 좌측 건물 지하 2층이랍니다. 간판은 위에 있어서 지상인줄 알았어요 ㅎㅎ

 

내려가는 길에 세워진 입간판입니다.

보통 연애 코미디 라고 하면 연인들 이야기인데 요건 아주 딱 와닿을 수 있는 젊은 부부 이야기랍니다.

아주 기대 만빵~!

 

공연장 앞의 좌석 배치도입니다.

많이 크지는 않아요. 그래서 오히려 어떤 자리에서든 배우님들의 연기가 아주 잘 보인답니다.

 

 

제법 평일 저녁인데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살짝 공연장 들어가서 무대만 찍어봤어요~

약간 뒷자리였지만 잘 보일 정도고... 다만 좌석이 층이 많이 나 있지 않아 앞좌석에

앉은 키가 크신 분이 앉으면...대략 난감해 지는 것만 좀 유념을 ㅎㅎ

 

 

자 이제 연극이 시작합니다.

오늘의 캐스팅은

류지훈님(우진 역), 이승준님(주일 역), 안유민님(고은 역), 강현아님(제시카 역), 경도아 (쉐프 역)!

좀 멀리서 찍어서 잘 안나오긴 했어요~

 

 

두근두근한 맘으로 연극을 관람!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연극 좋아하지 않는 신랑도 2시간 내내 시종일관 키득거리며 봤답니다.

바람이라는 소재를 아주 재미있게 구성하여 각자의 케릭터가 너무 살아있고 좋았답니다.

특히 제시카와 쉐프!! 아오 반해버렸어요~

 

 

제시카 역의 강현아님... 허리 괜찮으신가요? 정말 모델 포스가 장난 아니십니다.

그 워킹은 한번 정말 배워보고싶습니다.

실은 집에 와서 한번 따라해봤는데 절대 그 각도가 아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쉐프역의 경도아님! 마치... 코미디언을 보는 것처럼 어쩜 그리 재미있는지 ㅎㅎ

보면서 정말 배우구나 싶었어요~ 반했습니다. ㅎ

 

 

연극이 끝나고 배우들과의 포토타임이 있었어요 .

아 저도 같이 찍어보고 싶었는데 그날 꼴이 말이 아니라 민폐가 될까 싶어 ㅎㅎ

제시카 강현아님과 쉐프 경도아님과는 정말 한번 찍어보고 싶었어요.

담에는 혹시 다시 한번 보게 되면 꼭!! 같이 찍어요^^

 

오랜만에 즐겁게 웃고 즐기고 나올 수 있는 연극한편 보고 온 것 같습니다.

 

 

 ================= 관람 요약 =================

관람일시 : 2013년 10월 17일(목) 무려 오후 8시 with 신랑

내멋대로평점 : ★★★★☆ (화장실과 자리가 좀 불편하여 별하나 뺏어요~~)

추천대상 : 결혼 후 함께 할일없어 고민하는 신혼 부터 중년 부부

추천이유 : 연인보다는 부부의 이야기이기에 함께 보고 은근 공감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인증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