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2006 서울 뮤직 페스티벌(2006.10.15)

by 희야~♡ 2006. 10. 27.
반응형

연짱 이틀 찾은 상암 야외공연장~

이날은 울 포커동생들 국, 찐, 영과 함께 한 이승환 공연

정호오라버니 잘 보았어용~~~ ㅎ

난 이승철 공연인줄 알고 있었으나... 실은 이승환이었다는...살짝의 실망도 가졌지만

머 그래도 보다보니 오~ 역쉬 이승환~ 공연을 많이 한 티가 난다는...

하도 피자 등등을 마니 먹고 들어가서 맥주는 패~~쓰^^

지쳐서 기다리는 도중 나온 신인 가수들.. .몇몇이 지나가소 IVcos 라는 그룹이 눈에 띄더군

전날공연이 끝난 후 싸인회를 하길래 모하는 애들이야 이랬는데 (맥주 먹는다고 뒤에 있어 얼굴을 못봤음) 오~ 한명이 완전 잘생겼다는 ㅋㅋㅋㅋ

곧장 같이 사진 찍어주는 센스^^v


< 실은 화면에 비친 이승환이라는 ㅋㅋㅋㅋ>


<공연 중인 이승환... 베테랑이다 ㅋㅋㅋ 동영상은 "천일동안" 일껄??>


<신난 우리들~~ 오예~~ 의자위로도 올라가주는 센스~>


신인가수 IVcos 의 멤버 승혁?성혁?이라는 아해와... 잘~~~생겼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