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2006 KS 5차전-에피소드1(유희) (2006.10.28)

by 희야~♡ 2006. 11. 4.
반응형

아~ 이날... 새벽부터 8시인가 9시에 나갔다.

야구장에만 거의 10시간을 있었다는 ㅡ.,ㅡ

이날이..그날이다. 중앙본부석 앞에 줄에 걸려 넘어진.... 레깅스 빵꾸나구 사람들 다 쳐다보고..

거기에 빨강 무릎담요까지 걸치고 있어서 와방 티났던... 쪽팔림의 극치!!

지금 무릎에 피멍투성이라는...영광의 상처! ㅡㅡ

암튼!!! ㅡㅡ

경기장 안을 헤집고 댕기는 블레오와 함께... 너무 블레오랑 사진찍고 싶었다는!! ㅋㅋ

사진 찍자고 하니까 조낸 꽉 안아줬다~ 으이구! 블레오! 밝히기는!!!

두번재 블레오 등장! 어!!어!! 블레오다 이러고 잡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정호오빠가 지나가는 블레오 손목을 확 잡아채버렸다 ㅋㅋ

그리고 옆에 서! 이러더니 찍어준 사진....

급 당황한 블레오 브이로 나이 얼굴을 가려주는 센스-_-

사자보고 좋아하는 우리!
기념 촬영... 15회까지 일어났다 누웠다 저 사자도 고생했다 ㅋㅋㅋ


형보아저씨의 도촬 -_-
슬슬 나도 도촬당하고 있다.... 이제 두렵다는....


경기에 집중하는 나...
1루 저~~~ 앞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시네... 완전 카메라 잘나오고~부럽다!


오승환선수 나왔을때인가부다. 완전 좋아하는...
아마 음악에 맞춰 춤추고 있지 싶다... 지금 포즈가 ㅋㅋㅋㅋ


경기 종료 후 마지막 단체 사진~ 완전 새초롬 ㅋㅋㅋ

==========================================================

이제 뒤풀이~~


귀여운 영섭이랑~~ 영섭이 너무 예의바르고 착하당^^

안대감과~ 내가 훨 어려보인다는~~ ㅎㅎㅎㅎ


모자쓰기 전, 후... 역시 모자로 가려야 잘 나온다는
모자를 써야 더 자신있게 웃을 수 있다규~

이뿐 포커인들과...국이 채은언니,정선언니, 현진이...
근데 이 앞에 맥주병이 쫌...깬다;;;

국이 채은언니랑 함께~
함께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