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포커 팔공산 엠티(1) - 팔공산 2006.08.27~28

by 희야~♡ 2006. 9. 29.
반응형

포커의 두번째 모임!!!

첫날은 삼성 경산볼파크 가서 구경하고, 야구도 하고 ,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팔공산으로 이동해서 얕은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빠지기도 하고

저녁엔 게임도 하고 오리고기도 먹고 수다도 떨고^^

담날은 원래 야구보고 올라하였으나 장마로 인해 못보고 찜질방가서 자다가 신천떡뽀끼 먹고 상경

그 두번째! 팔공산 물놀이 및 저녁 레크레이숑~

나름 발목부터 무릎까지 오는 시원한 계곡~

자연이랑 안어울리는 유희~ 난 역시 도시 타입이야 ㅋㅋㅋ

서울팀들과~~ 멋지게 한방...

그러나.. 나중은 물에 빠진 생쥐가 다들 되어버렸다는 ㅋㅋㅋ






물에 빠진 후~ 저기 천연 돌폭포... 엉덩이 무쟈게 시려웠다고~

다들 빠져도 조타고 웃는 ^^

다 정호오라버니의 작품이시라는~ 저 많은 여인네들 들어다 던진다고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물놀이 중 맛나는 간식~ 도토리묵과 파전과 동동주 ㅋㅋㅋ

맛나요맛나~~ 다들 맛있게 둘러앉아 먹는 중 ~~


화용~ 표정 예술이얌^^
귀여운 것들~~ ㅎㅎㅎ 다들 먹는다고 사진찍는데도 정신없으시공~
물놀이 후 잼나는 게임 중~~걸릴까 긴장해서뤼 ㅋㅋㅋㅋ
생각난다... 빠빠빠빠빠빠~~~밤 전국 노래자랑 ㅋㅋㅋ
밥먹고~ 귀곡산장 가기 전~ 다들 이때는 말짱했다구 ㅋㅋㅋㅋ
글고보니 귀곡산장 사진이 없네 그려~~
잼났었는데.. 카메라는 가꼬갔는데 정작 못찍었다는~~ 아쉬비~~~
술 먹다 허전해서 나오니 다들 사진촬영중이길래 나도 한 포즈~ 우~♡
술먹고...추한..,,모습;;;
그래도 기억이야 ㅋㅋㅋ 머 어쩌겠어~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