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2006 KS 1차전-에피소드1(우리들)

by 희야~♡ 2006. 10. 31.
반응형

미친듯이 대구구장 까지 내려가서.... 경기를 봤다~

미쳤다고 생각도 되지만...언제 또 이런 것을 해볼까 해서....^^



구단에서 제공하는 버스를 타고 내려온 국과 영~
수고햇다구~~~ ㅎㅎㅎ

유명인사 크리스랑 제프...왼쪽이 제프, 오른쪽이 크리스....
파란얼굴은 누구드라.... ㅎㅎㅎ

나도 크리스 제프랑 한번^^ 완전 좋아해 ㅋㅋㅋㅋ

KTX 타고 내려온 또다른 우리 열혈 팬들~
고생많았다구~~~~
다들 급! 수고!!!^^

늦게라도 보려고 내려온 우리 찐.. 어김없이 크리스, 제프와 함께~~ ㅎㅎㅎ
어~ 글고 보니 우리 승환선수 모형이랑 찍은 사진이 없네~~ 찍었는데 누구 카메라였드라~


뒤풀이도 빡시게
대구 똥집골목에서 통닭같은 똥집을 먹어주고 노래방도 갔다가 따로 몇몇이서 막창까지 ㅋ
완전 제대로 놀았다는~~~ 너무 좋은 사람들... 완전 행복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