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2006년 11월 5일 학교나들이~

by 희야~♡ 2006. 11. 20.
반응형

생일이라고 현은이랑 만나서 수다 떨다가 살짝 몇개 질러주는 센스를 발휘해봤다 ㅋ

대학로에서 만나~ 이것저것 놀다가~~~

갑자기 학교에 가보고 싶어져서... 찬~~찬히 경영관까지 올라갔다~ㅎ

역시 우리학교는 은행이 이쁘게 물들어있었다~
그래도 많이 떨어졌었나 바닥에는 없네~ 너무 늦게 간듯~
저 긴 대성로가 이날은 너무 짧았다... 학교다니고 싶다 ㅜㅜ
학교에서 기념촬영~~~ ㅎ


나 학교로 돌아갈래~~~ ㅎㅎㅎ


지지배~ 사진찍고 싶어서 같이 찍는 ^^
좀 웃지 그랬냐 ~~


젤 오른쪽의 경영관이 나 다닐때는 정말 새건물이었는데
이제 흔건물이다...
저 제2 교수회관이 저렇게 바뀐게... 느므느므 놀랐다는
이제 호암관으로 이름도 바뀌고~


학교 정문 앞에서 한컷! ㅎㅎㅎ
누가 보면 여기 입학하고 싶어하는 고딩으로 보겠다 라고 생각하였으나
급하게 절래절래...얼굴이...그러기엔 너무 삭았다... 음..대학원?? ㅋ


이건 왜 찍었을까 ㅋㅋㅋㅋ
암튼.... 간만에 저끝까지 올라가보고!! 나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