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서울 촌년들~청계천 구경가다!(2006.01.07)

by 희야~♡ 2007. 1. 15.
반응형

역시 해방촌에 살던 촌년들이라 청계천 가서 마냥 신나했다ㅎ

7일 미진이랑 영화보고 헤어지던 길 전화온 성냥... 감자탕이 먹고프단다~

그래서 바로 명동으로 출동하여 세일을 막 시작한 롯데백화점을 휭~ 둘러주고

조마루 뼈다귀집에가서 전골과 라면사리와 밥에 산사춘 까지 헤치운 대식가들!

터져가는 배를 부여잡고 촌년들 청계천 나들이를 시작했다~


다~ 폰카라 화질은 그닥....
허나 그래도좋다~ 이게 어디냐 ㅎㅎㅎ
간만의 시내나들이에 신난 성냥

손이 없어 뵌다...
눈쌓인 청계천 옆 길과 루미나리에가 이쁘게 배경으로
루미나리에 요번 겨울에 첨으로 제대로 본듯~

눈, 강, 불빛, 사람... ㅎㅎ

조낸 큰 루미나리에 앞에서~

표정..지대로 썩소다 ㅎㅎㅎㅎ

멀찌감치서... 정육점에 온듯하다~ 색깔이...

당췌...각이 안나오던 사진.... 결국은 흑백이다 ㅎ
나름 분위기 있어? ㅎㅎㅎ

청계천의 거의 끝자락에서....

리틀분수대~ 아기자기한 분수가 올라왔다^^

청계3가에서... 발길닿는데로 걷다보니 도착한 시청앞 광장...
궁전을 만들었네그려~
근데 디자인은 거기서 거기..거의 똑같다 ㅋㅋㅋㅋ
옆에선 아이스링크에서 사람들이 복작거리고 있었다~
이어서 들어간 곳은 공중화장실로 이용한 프라자 호텔... ㅎㅎㅎ
급한 일을 해결하고 바로 로비의 곰돌이테러에 돌입!

성냥..얼굴을 곰돌이에게 들이대다....

성냥... 팔조르기 들어가다!!! ㅎ
디게 귀찮아하는 곰돌이 표정... ㅎㅎㅎ

난 살짝 곰돌이를 멀리하고 있다 ㅎㅎㅎ
곰돌이 앞에서 이쁜척??
우리가 사진찍고 나니..곰돌이가 찌그러져 있었다 ㅜㅜ

저런 곰돌이.. .집에 키우고 싶다 ㅜㅜ
선물해줄 사람!!!!!
2006.01.07 청계천, 시청앞, 프라자 호텔 나들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