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06-07 보드 도전!

by 희야~♡ 2007. 2. 1.
반응형

미루고 미루던 보드를 이번 겨울에 배웠다는~~

생각보다 어렵고 근데 재밌고 나의 운동신경을 느끼게 해준.... ㅋㅋㅋ

대명으로 작년 말 첫 스키장을 갔다.... 촌스럽게 미루다 결국 이제서야 가게된..

더 나이들기 전에 가야한다는 일념하에 무작정 옷부터 사고 가고~

현은양의 친구들과 낑겨서 잘타는 친구에게 강습부터 시작...

4명이 처음 타는 것이었으나 그중에 내가 젤 못했다는 ;;;;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아예 엉덩이를 들지를 못해서

한동안 일어나는 것에만 기력을 다쏟아서 오전에는 거의 타지를 못했다 ㅜㅜ

결국은 뒤집어서 일어나는 것으로 급방향 전환~ 그것도 힘들어서 ㅋㅋㅋ

난 뒤로 타는거부터 배웠다 ㅋㅋㅋㅋㅋ

이리쿵 저리쿵 하며 온몸이 쑤신 가운데 오전에 리프트 2번타고 내려오는 것으로 마감...

이날은 정말 내가 왜 내돈내고 이짓을 하는 지 후회막급이었다는 ㅋ

오후가 되서 혼자서 미친듯이 넘어지면서 슬슬 일어나보기도 하고 속도도 내보고

막판에 재미들렸다는거 ㅎ

그렇게 넘어지고도 노는게 좋아서 저렇게 해벌쭉 웃는 나 ㅋㅋ
겁쟁이 현은양 열심히 탔다.. ㅋㅋㅋ
새로운 도전으로 서로서로 신기해하던
2006.12.30일 대명리조트
~~~~~~~~~~~~~~~~~~~~~~~~~~~~~~~~~~~~~~~~~~~~~~~~~~~~
이제 멍이 슬~~가실때쯤 다시찾은 스키장~
이제 나름 잘 일어서고 잘 내려간다는 ㅎㅎㅎㅎ
중급 코스 까지 진출한 우리.. 겁대가리를 상실했다 ㅋ

나름 최선수라고 성냥이 이렇게 ㅎㅎㅎㅎ

타다타다 지쳐서 마지막 성냥의 뒤로 내려오기 연습중... ㅎ
사진 남겨줘야지~

이건 정말 마시마로 같다 ㅎㅎㅎ

내려오다 지쳐 쓰러진 우리의 성냥.. 힘내라규~~

표정 지대 이상 ㅋ 그래도!! ㅋㅋㅋㅋㅋ

다 놀고 서울에 떨어진 시각은 8시 이후....
뒤늦은 저녁을 위해 잠실 TGI에서 맥주를 시켜놓고 찍은 사진 구경중...
단, 여기는 카스생맥이 아닌 하이트 생맥...별 차이 못느낄줄알았으나....

하이트 생맥의 보리맛에 입맛 버린 유희양... 웩~~~
역시 맥주는 카스야~
2007.01.13
성우리조트&잠실TG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