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3월 10일 휘닉스 파크-1탄

by 희야~♡ 2007. 3. 29.
반응형

날따신 3월에 급하게 요 주에 춥다고 해서 간 ㅋㅋ

원래는 현은이랑 버스타고 가려했으나

전날 야근하다 메신저에서 만난 정호오빠가 급하게 조인하여 오빠 차타고 고고씽~~~ ㅎ

잘~~타는 오빠가 사진기도 가꼬올라가서 어설프게 타는 모습도 찍혔다 ㅎ




오전에 열심히 타고 잠시 휴식중~~
화질 역시 좋다 , 저 드라나느 잡티 ㅜㅜ 나도 카메라 가꼬시포~~

너무 나 가까워서 얼굴이 이모냥이네 ㅡ.,ㅡ


중상급자용 슬로프... 너무 무서웠다 ㅜㅜ
그래도 보드는 들고 찍어야 폼나겠지? ㅋㅋㅋㅋ



보드 신는 우리.. 이날의 찍사 정호오라버니...
글고보니 오라버니 사진이 거의 없다~
이미 보드착용을 다 마치고 우리 내려가는거 다 확인하고 난 후에야 오빠는 출발하지만
언제나 젤 먼저 내려가서 빨리 안오냐고 소리치는 ;;







정호오라버니가 먼저 내려가서 중간에서 기다리다가 우리 내려오는거 찍어준다고 찍어줬다.
내가 저렇게 타는군화~~ ㅋㅋㅋ
화영이 내려오는거 기다리다가 마지막 화영이 내려오는길에 멈추지 못하고 날;;
난 너무 좋단다고 웃네;;;
to be contin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