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잠실 야구장 나들이

by 희야~♡ 2007. 5. 24.
반응형

요즘 화영이, 성순이랑 잠실도 가끔 간다 ㅋ

권선수를 본다는 화영이와 함께... 걍 나는 스트레스 해소로..

그래서 작년보다 더 자주가는 듯~

엘쥐에는 훈남들이 많다...객관적으로 갠찮게 생긴@.@

심수창, 우규민, 정의윤, 이대형..다들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 훈남집합소? ㅎ

비와서 경기취소된 날과 담날 선수들과 사진 퍼레이드 ㅎ


이제 권선수도 은근 날 알아본다는?? ㅋㅋㅋ
무적 유격수 권용관 선수와~

완전 토실토실 귀여운 정의윤 선수와
아마 85라지? ㅡ.,ㅡ

마무리 급부상한 우규민 선수와..
표정이 완전... 조낸 사진 찍기 싫은가 부다 ㅡ.,ㅡ

빨강 우산속 심수창 선수
키가 큰데 완전 구부린다...민망할 정도로.. 그래서 키차이가 저거밖에 ㅡ.,ㅡ

이대형 선수랑..
어찌나 가고싶어 안달이 났던지..뒤의 차에 여친이 타고 기둘리고 있었다는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