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뮤지컬]라이온킹(07.03.07)

by 희야~♡ 2007. 3. 27.
반응형

3월 7일 넘흐 보고싶었던, 최과장님의 무지막지한 설득으로 보러간 공연

사실 지난번 윤도현인가 김동률에 나왔을 때부터 보고싶었다는

막 오르기 전 겨우 찍음!! ㅋㅋㅋ
오늘의 출연진... 그러나 내가 아는 심바가 아니었다는 ㅎ

심바와 승희양^^

심바 팔에 매달리고픈 유희 ㅎㅎㅎ


라이온킹 포스터 앞 ㅎㅎㅎ

라이온킹 포스터 앞 ㅎㅎㅎ

124번째 공연...담에 200회 공연때 꼭 다시 보러가야지
싸인회 한다는 듯...
무파사 넘 멋졌음! 심바 아빠..조낸 목소리도 좋고 잘생기고 몸좋고 ㅋ

샤롯데홀...뮤지컬 전용극장이라는데 삐까뻔쩍 좋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