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198일] 다이내믹 연! 천의 얼굴을 가진 우리 딸래미~ ㅎㅎ 표정이 다채로워~

by 희야~♡ 2016. 1. 15.
반응형


D+198일 :  우리 연이에게도 이렇게 다양한 표정이!! 도대체 몇가지 표정이니? (151105)


그냥 이날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 지 아침부터 범보의자에 앉아서 웃고 , 옹알이하고 난리난리 ㅋㅋㅋ

그냥 다채로운 연이 표정 퍼래이드로 오늘 포스팅은 끝! ㅎㅎ






오전 7시 45분.... 1분도 안되는 시간동안 이런 표정들이!! ㅎㅎ

핸드폰으로 찍다가 카메라 꺼내서 본격적으로 찰칵~~ ㅎㅎ



















오전 9시 .. 범보의자에서 빼주고 잠시 쉬며 이쁜 표정을 담아보려고 카메라를 들고 있느니 카메라 줄을 잡고 노는 연이~ 










정오, 이유식을 먹기 전에~ 턱받침을 해주니 기대중이긴 한데..왠 썩소!!ㅋ







엄마한테 썩소 재대로 날려주는구나~ 어디 엄마한테! 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