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87일] 청파도서관 책 놀자 수업_놀이도 하고 책도 보고

by 희야~♡ 2017. 4. 10.
반응형

D+386일 : 심심한 날엔 도서관에서 친구랑 놀아요 (160511)


동네 친구가 생긴 연이

심심하면 이제 동네 친구 만나러 도서관에 놀라간다

우리 연이와 태어난 월까지 똑같은 친구라 발달상태도 비슷하고 수준이 비슷하니 붙여놓으면 재미있다




아직 둘다 못 걷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기들은 돌 전에도 잘 걷는다는데 우리 두 딸래미들은 둘다 못걸어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벽잡고 걷는 수준??

그래서 다들 벽과 바닥에 붙어있다 ㅋㅋㅋ


저 낮은 턱도 올라가고 내려오기 힘들어하는 아기들 ㅋ

뒤에서 친구엄마랑 같이 보고 있으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ㅎ



근데 서로 생각보다 친해지진 않는다 ㅋ

아직 애기들이 친해질 시기는 아닌가? ㅎㅎㅎ

서로 경계하는 눈치!!! @.@


얼렁 둘이 친해지렴. 둘이 놀라고 붙여놨으면 둘이 놀아야지 왜 또 엄마한테 오니~~

훠이~~~~



D+387일 : 청파도서관, 매주 목요일 오전 책놀자 (160512)


매주 진행되는 책놀자 수업

엄마가 집에서 책을 잘 안읽어주니 요거라도 가자고 가는뎅 

오전 10시다 보니 너무 일러서 자꾸 늦는다 ㅋㅋㅋㅋㅋㅋ



어김없이 늦어서 책읽기는 거의 참여 못하고 책읽기와 손유희 시간이 지나고 이제 놀이 시간! 

대부분의 아기들이 책읽기 시간보다, 손유희 시간보다 좋아하는 시간이다 ㅋ


엄마 앞에 붙어있던 아기들도 이 놀이 시간에는 대부분 적극적으로 나가서 만지고 놀고

이렇게 또 다른 사회생활을 하게 되나 보다 





넓은 천을 펴놓고 그 아래 아기들이 옹기종기

노리야 에서 하는 낙하산과 비슷한 놀이중






천이 본인 머리 위에서 가려져서 컴컴해지면 무서워하는 아기들도 있지만 

우리 연이는 시크 ... ㅋㅋ 아무 상관없이 잘 논다. 

역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