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84일] 사과하나쯤이야 크게 한 입!

by 희야~♡ 2017. 4. 4.
반응형

D+384일 : 이제 사과 한 조각 쯤은 크게 들고 엄마랑 똑같이 먹어요 (160509)



워낙 이도 빨리 나고 잘 먹는 아기라 ㅋㅋ

사과 하나 쯤은 따로 작게 잘라주지 않아도 하나 크게 들고 베어먹는 연이

머 이가 13개인데 ㅋㅋㅋㅋ 

사과 뿐이겠냐 ~~~~ 더 한 것도 먹을 수 있다네~~~



사과가 얼마나 남았나 확인도 한 번 해주고~
이거 먹고 또 먹을게 남았나 안남았나~

이걸 빨리 먹어야하나 천천히 먹어도 되나 곰곰이 따져보시고



아직 많이 남아있는것을 확인하시고 

한 입 크게 물고 앙~~~

자세도 아주 편하게 소파에 척~ 기대서  여유롭게 간식 타임중입니다 

요리 조리 달려가면서 맛있게 사과를 드시네용



"엄마, 이제 이거 다 먹었어요. 새 것으로 바까주세요~~~~~"

먹던 것은 이제 버리고 새거로 달라고 오는 하연이

-_- ;;;;;

자기꺼는 작아졌다고 큰 사과로 바꾸더라도. 벌써 욕심인거니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