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슈가맨 시즌1 마지막 방송 - 김정훈, 최정원의 UN ! 파도, 선물, 그녀에게 다시보기!!

by 희야~♡ 2016. 7. 6.
반응형

아 정말 슈가맨 짱짱맨!!!!

딸램 재워놓고 보니 시작한 슈가맨~ 레전드 듀오라는 타이틀로 마지막 방송이더라는 ㅠ

처음의 사연소개는 못 보고 레전드 듀오 & 꽃미남 & 착한 오빠, 노는 오빠의 이미지라는 말만 듣고 딱 생각난 팀이 UN이었는데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 UN이었음!!! 대박!!!!!!!!!!!!!!!!!

(나도 방청객하면 우리 유느님한테 인터뷰할 수 있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UN의 멤버 김정훈, 최정원은 각자 따로 활동하면서 종종 티비에서 보긴 했지만 내가 정말 좋아하는 UN의 노래는 들을 수 없어서 너무나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슈가맨에 나오다니 개.감.격!! ㅠ



두 실루엣이 커튼 뒤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나도 감격! 눙물이 날 뻔 ㅠㅠ

옛날엔 김정훈 참 좋아했었는데~ 서울대 치대나온 완전 똑똑한 양반이 가수한다고 완전 신기하면서 얼굴도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엄청나다 했는데 연기로 전향~ 연기가 좋다고 하니 난 그의 노래를 좋아하는데 아쉽지만 노력하는 연기에 응원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노래할 줄이야~ 

근데 둘이 불화설이라고 들었는데 아니었나봉가 생각할 즈음 정말 불화설 이야기는 방청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불화설이면 어떠고 아니면 어떠냐 난 이렇게 노래를 들을 수 있으니 그걸로 만족 ㅎ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티비에 나왔으면 좋겠구먼! 

(김정훈,,,, 요새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나오던데 ㅋㅋㅋ 챙겨봐야할까바~ 

안어울리게 막장드라마 아닌가몰러;;)






내가 너무 좋아했던 파도랑 그녀에게 까지!!!!!! 완전 대박! 

근데 3집 Crazy for you 도 좋은데 이건 안해주네 , 아쉽 ㅠㅠ 


아쉬운 마음에 UN 노래를 찾아들을라고 멜론까지 급가입을 ㅋㅋㅋㅋ;;;;;;

내가 이런거 원래 잘 안가입하는데 오늘 슈가맨도 마지막이라고 하니 먼가 맘에 동했나보다 ㅋ

결국 멜론 가입해서 UN 앨범 전체 듣는 중! ㅋㅋㅋㅋㅋ

아~ 내가 UN 3집을 좋아했구나 ~ 앨범 목록 보니 새록새록하네~ 

Miracle, Crazy for you랑 나의 사랑 나의 신부도 ㅋ

4집 Honeymoon 도 좋고~~~ 옛날 노래 느낌은 나지만 그래도 좋다 좋아~



지금 귓가에 UN노래가 흐르고 있는데 역시 난 김정훈 목소리를 좋아하나보다 ㅋㅋ 

특별히 막 완전히 노래를 잘하는 건 아니지만 

담백한 목소리? 먼가 무심한 듯 따뜻한 목소리? 아 모르겠다 ㅋ 암튼 내 스탈이야 ㅋㅋㅋ


아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정말 슈가맨은 좋은 프로인듯~

30,40대를 위한 추억꺼내기 방송! 오늘이 마지막이라 아직 안나온 가수들도 많은데 어쩌나~ 

시즌2로 돌아오려나! 꼭!!!!!! 다시 볼 수 있기를!!! 


P.S 녹색지대 방송 못봤는데 재밌었겠는데!!! 찾아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