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쇼미더머니5 - 비행소년 : 길&매드클라운 이거 반칙이야! 거미까지! (샵건 승!!) ,다시보기

by 희야~♡ 2016. 6. 25.
반응형

아 쇼미더머니가 이리 재미있는 프로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시즌 5가 될때까지 난 한번도 안보고 이번에 어쩌다보니 1회를 보고 나서 쭉 챙겨보고 있는데 완전 잼남! 

육아에 지친 일주일의 몸과 마음을 쇼미더머니보면서 촥 푸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무대 완전 멋짐! 

역시 프로듀서랑 함께하는 무대가 짱인 듯! 


지난 주 음원미션도 4곡 다 너무 좋더니 이번주 노래도 완전 대박! 


사이먼디&그레이&원의 <맘 편히>노래를 듣고 아 난 쌈디의 매력에 푹 빠졌나봐 했는데 

길&매드클라운&샵건 + 거미님의 <비행소년> 노래를 듣고 나니 앞에 쌈디 노래를 확 까먹어버릴 정도로 감동적!


결론!!!!

역시 사이먼디&원은 잘생겼어! 매력적이야!!! 

역시 길의 노래는 최고인듯! 천재 길!!! ㅎㅎㅎㅎㅎ

(근데 작곡에 보니까 비행소년 작곡에 Magic Mantion 이라고 되어있던데 길 작곡이라고 했는데 머지? 길이 다른 이름이 Magic Mantion 인가?? 곡 소개에도 길이 작곡이라고 되어있던데~ ) 



길&매드클라운&샵건 + 거미의 <비행소년> 다시보기


매드클라운 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랩 할때 보니 멋지네~ 와우~

샵건 랩할때 나도 짠한~ 가사가 정말 감동적이었음! 

역시 엄마는..... 가족이라는 소재는 언제 어디서든 짠한~


사이먼도미닉&그레이&원 <맘 편히> 다시보기



요 노래 들을때까지만 해도 아 이 둘 정말 토닥토닥해주고 싶은 남자들이구나 싶어서 이겼네 했는데

길의 노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인 나에게 외모를 밀어내게 해준 노래! ㅋㅋㅋㅋ



그래도 이 둘은.... 아 정말 비주얼은 최강인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쌈디의 매력에 푹 빠졌다네~~~ 유후~~~

담주도 완전 기대기대! 

도끼&더콰이엇 무대 엄청 멋있을 듯~~~ 도끼, 더콰이엇의 랩 기대합니다!! 

자이언티는 또 어떤 노래, 어떤 훅의 노래가 나올까? 훅잡이 자이언티~!! ㅋ 음원을 기대합니다!!! ㅋ


* 보고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