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쇼미더머니 세미파이널, 잘했다 샵건, 미친 놈 멋지다! 비와이 day day는 소름~-무삭제판은...

by 희야~♡ 2016. 7. 9.
반응형

아 오늘 쇼미더머니도 대박! 

세미파이널 답게 다들 너무너무 멋져서 소름도 몇번이나 돋았는지~ @.@ 

쇼미더머니 시즌 1부터 다시보기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을정도 재미지구나!!!!


오늘 세미파이널 첫 대결은 샵건 <미친 놈 feat.제시> vs 씨잼 <아름다워 feat.지코>

갠적으로 씨잼이 잘한다 생각하고 씨잼이 당연히 올라갈거라 생각했는데 샵건 노래도, 무대도 너무 좋아서 이거 모르겠다 싶었다. 다만 제시가 안나와서 제시 너무 한다 싶었는데 그마저도 발레리나 이루다와의 멋진 무대로 꽉꽉 채워준 샵건의 랩으로 더더욱 멋진 무대라 생각하여 반전을 기대해보기도 하였다 ㅋ 



그래도 역시 씨잼은 씨잼 ㅋㅋ 지코까지 가세하니 이길 수가 있나~~ ㅋㅋㅋㅋ

가사를 절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해도 역시 씨잼! 멋진 카리스마의 무대 최고~ 

다시보기 : 샵건 <미친 놈 feat.제시> <출처 : 네이버 tvcast>


다시보기 : 씨잼 <아름다워 feat.지코> <출처 : 네이버 tvcast>


두번째 슈퍼비 vs 서출구 <끝 (AND) >

머...갠적으론 그냥 그래서 둘 중 누가 올라가든 아무나~ ㅋㅋㅋ 패스~~ ㅋㅋ


세번째 완전 기대되는 비와이 <Day day , feat 박재범> Vs 레디! <Like This , feat 바비>

이 역시 비와이가 이길거라 90% 확신하고 보는거지만 비와이의 무대 자체가 기대되는, 어떤 무대를 보일지 기대하고 있었다. 

근데 참... 비와이 노래는 들으면 들을 수록 기도문 , 간증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 그런 ;; ㅋㅋ

랩 자체는 참 멋지고 잘하는데 ㅋ 무교인 나에게는 살짝 거북한 감도 없잖아 있다는~ 

그래도 랩만은 짱짱! 대박~ 중간에 "비와이 완전 잘생겼어" 라는 말이 인정되게 만드는 랩이었다. ㅋㅋ

아, 레디도 Like this 도 엄청 멋있었음! (근데 레디가 옷 잘입는거였음??? 몰랐음 ㅋㅋㅋㅋㅋ)

다시보기 : 비와이 <Day day , feat 박재범> <출처 : 네이버 tvcast>


다시보기 :  레디! <Like This , feat 바비> <출처 : 네이버 tvcast>


오늘 쇼미더머니 시즌 5 세미파이널의 내 맘속의 노래는 샵건의 미친놈과 비와이의 Day Day!!

*** 무삭제판을 볼라니 본인인증....아 귀찮;;; 역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우리 비와이 형제님의 노래만 무삭제판을 볼 수 있구만 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