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드라마 이브 반지 라엘윤겸 커플링 넘 이쁨! 불가리 커플링 가격

by 희야~♡ 2022. 7. 8.
반응형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이브~ 

원래 볼려는 생각은 없는 드라마였는데 어쩌다 1,2 회를 보니 넘 파격적인 내용이라 ㅋㅋㅋ

나도모르게 쭉 챙겨보게 되었던... 뜬금없는 개그코드와 희한한 패션, 메이크업으로 화제인! 

드라마 이브를 제대로 보려면 드라마와 실시간 톡방을 같이 보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ㅎ 

 

그 와중에 엇! 이번주 이브 11회에서 라엘이와 윤겸이가 둘이서 조용히 결혼 서약을 하는데 

우오!!! 커플링 딱 내스타일! 

반짝이는 것은 없고 튀어나온 것도 없지만 뭔가 세련된! 

 

대놓고 방송에서 불가리라고 보여준 라엔 윤겸의 커플링 

대놓고 불가리! (출처 : tvn 드라마 이브 )
엇! 밋밋하지만 뭔가 또 밋밋하지 않은 특이함! 이거 넘 괜찮네??! (출처 : tvn 이브 )

 

너무 두껍지도 튀어나오지도 않고 이쁘다!!! 당장 알아보러 출동! (출처 : tvn 이브)

 

너무 끌리는 디자인의 반지라 방송 종료 후 바로 불가리 사이트로 출동! 

이것은 무엇이냐~~ 

 

반응형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SERPENTI VIPER RING
세르펜티 바이퍼 웨딩밴드. 18kt 로즈 골드 소재  ( 가격  1,750,000원 / ) 

 

라엘과 윤겸의 커플링/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출처 : 불가리 홈페이지)

 

웨딩밴드네. 세르펜티 바이퍼 웨딩링이랑 같이 껴도 되고 요것만 단독으로 껴도 되고~ 
근데 난 단독으로 끼는게 더 이쁠 것 같은~ 같고 싶네? ㅎㅎㅎ 

 

뱀의 무늬를 형상화해서 만든 세르펜티 컬렉션의 반지인데 갠적으로는 비제로원보다는 이게 더 끌린다. 

한 10년전에 한참 뽐뿌와서 살라다가 안샀는데 이번에... 한번 고민을 해봐야겠다. 

 

큭!! 남자가 껴도 이쁜 반지구나! (출처 : tvn / 이브 )

 

18K 로즈골드의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웨딩밴드

내가 지금 결혼한다면 이걸로 예물반지 했을지도 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손가락에 살 좀 빼고 사러가볼까나...ㅠㅠ

 

유럽 가격 1300 유로, 미국 가격 1400 달러. 

환율이 올라서 한국가격이나 별 차이가 없네... 무튼 찜! 

 

그나저나 이브.. 곧 종영이네. 16부작이니 2주 남음 ㅠㅠ 
우리 강회장님, 윤겸이 행복했으면.... 해피앤딩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 
눈빛이 너무 촉촉한 박병은 배우의 재발견! 멋지다... 나도 모르게 살짝 심쿵할때가....

담주까지 언제 기다리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