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스맨파 1회 하이라이트- 오천 vs 트릭스 약자배틀, 프라임킹즈 트릭스 - 최강 배틀러 인정 / 트릭스 직캠버전 무한영상반복

by 희야~♡ 2022. 8. 24.
반응형

스맨파 첫방송, 약자 지목배틀 , 첫회라서 이것저것 다 짜르고 나올 줄 알았는데 

하이라이트인 오천 Vs 트릭스의 배틀이 나올 줄이야!!!!!!!!!!!!!!!!!!!!!!!!!!!!! 대박! 

진심 트릭스 배틀 할때 나 입틀막, 숨 한번 안쉬고 봄. 

어쩜 저래??? 어쩜 저렇게 멋있지??????????????

 

예전 댄싱9 할때의 김태현이 아닌데??

그때도 멋있긴 했는데 그땐 그냥 아 잘한다 끼있다 였는데 이젠 완전 쌈꾼이 되어서 나타난 김태현, 아니 트릭스. 

와... C...........진짜 소름!!!!!!!

 

 

올태면 와봐라의 트릭스 

저 자신감! 킹의 면모를 보여주는 전혀 걱정, 두려움, 쫄림 1도 없는 얼굴이다. 

넘 멋있다~ 크~~~ 

 

 

웃는게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배틀만 하면 돌변해버리는 트릭스! 아... 정말 너란 남자.... 안빠져들수 없게 만든다 

 

 

오천의 배틀을 보고 피식.................웃을 수 있는 여유와 자신감... 

 

 

배틀에서의 여유와 힘과 ...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정말 말 그대로 신계의 춤이다..............

 

반응형

 

다시한번 트릭스 Vs 오천 배틀 영상 중 트릭스 직캠!!! 중간중간 다른 댄서의 끼어듬 없는 직캠! 

M.net 감사해요~ 이런 귀한 영상을!!

 

 

 

당분간 이 것만 계속 틀어놓고 있을듯............

앞으로 미션에서의 트릭스의 춤 너무 기대된다. 

배틀에서는 이렇게 진지하고 넘 멋지고 상남자지만, 평소에는 엄청 잘 웃고 잘 꾸미고 멋쟁이인듯! 

 

 

반질반질.. 얼굴에 광이 나는구나 트릭스 ㅎㅎㅎ

웃으니 넘 이쁘네? ㅎㅎㅎㅎ 어쩌면 넘 예쁘게 생겨서 더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는지도! 

 

마지막 사진은  댄싱9에서의 라치카 리안 (옛 이름 최남미) 과 트릭스 (김태현)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때만해도 25? 26살의 김태현이었는데. 팔에 그림도 없는 순수한 춤꾼 청년이었는데 

이제 세계 탑 클래스의 트럼프 킹이 되어버린 프라임 킹즈의 트릭스! 

언젠가 공연 하게 되면 나도 꼭!!!!!!!!!! 눈앞에서 직관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