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별 우승팀 예상 순위 - 8월 23일 스맨파 첫방송 전 프리뷰! 예고

by 희야~♡ 2022. 8. 17.
반응형

원래 스트릿 맨 파이터 첫방송을 8월 16일이라고 해서 그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보니 8월 23일로 바뀌어있더라 ㅠ 일주일이나 더 남은 ㅠㅠ 

그래서인지 어제 m.net에서 그 시간에 살짝 미리보기 나오고 공식채널을 통해 무려 40분정도되는 예고 영상이 나온! 

그거 보는데도 완전 꿀잼! 남자들이라그런지 더 거칠고 욕도 많이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별 예상 순위와 서로의 평가가 공개되었다. 서로 평가하는데 막말 장난 아니고! 흥미 진진하다. 곧 주먹싸움도 할 것 같은 느낌의 살벌한 느낌! 

TV에서는 3팀? 정도만 나왔는데 공식 채널 더춤에서는 크루별 전체 순위가 공개되어 맘먹고 저 유후~

 

각 크루들이 서로를 평가하여 매겨진 스트릿 맨 파이터 스맨파 최종 우승 예상 순위! 

 

 

 

1위 : JustJerk (저스트절크) 우승 예상 크루!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역시 저스트절크가 각 참가한 8크루들 사이의 예상 평가 순위에서 1위를 받고 우승 예상 크루가 되었다. 

각 크루의 저스트절크에 대한 평가

- 위뎀보이즈 : 뭘 해도 비슷할 것 같아요. / 동생들도 바타 보고따라하지 않아? 트렌디함이 위협이 되실 거예요.  / 이제 내려오셔야죠 형님들. 내리막길이 좀 더쉬워요. 
- YGX : 트렌디함과는 거리가 멀지않나?   
 

 

 

2위 : WE DEM BOYZ (WDBZ 위댐보이즈) - 준우승 예상 크루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저스크절크와 위뎀보이즈가 약간의 라이벌 구도에 있는 것 같은데 두 팀이 우승, 준우승의 예상 크루가 되었다. 과연 그럴지는? 

 

각 크루의 위뎀보이즈에 대한 평가

- 저스트절크 : 위댐보이즈는 허세가 강해요 인규가 이번에 많이 배워야할 것 같아요. / 너네 진짜 각오해라. 너무 선을 넘었어. 
- 프라임킹즈 : 겉멋든 애들 싫어하는데 딱 그런 느낌 . 개개인이 봤을때는 형편이없네? 망했네 
- 엠비셔스 : 인규는 건방져요. 프라이드가 너무 세서 ㅡ런거 같아요. 그러다 언젠가 큰코다치겠어요. 

 

 

3위 : 1MILLION 원밀리언 .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생각보다 원밀리언의 순위가 낮게 나왔다. 아마도 원래 최영준 님이 급하게 원밀리언 팀에 추가되어서 그런가? 팀워크의 한계라고 하면 여기도 엠비셔스처럼 약간 급결성된 느낌인가보다. 

각 크루의 원밀리언에 대한 평가

- 어때: 나이많으신분
- 프라임킹즈 : 최영준이 누구야? 몰라 . 안무가, 디렉터. 되게 편하게 춤추셨네. 댄스 수준이 떨어지실거다
- 위댐보이즈 : 트렌디함 이런거는 발자취가 느려지지 않나. 철지난 춤 그만 추시고 제춤 배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스트절크 : 원밀리언은 기업이예요. 댄서라면 여기서 증명하셔야될것 같아요.  

 

4위 : Prime Kingz (프라임킹즈)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춤알못인 나야 처음듣는 크루이고, 이번에 알게된 크루지만 크루들 사이에서는 나름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듯 하다. 물론 이번 글로벌평가 미션을 보고 나의 원픽 크루가 되었기에 갠적으로는 응원하는 중! 


각 크루의 프라임킹즈에 대한 평가

- 어때 ; 퍼포먼스는 사실 기대가 안되 
- 위뎀보이즈 : 난 프라임킹즈 들어가기 싫어 트럼프만 해야하잖아 / 이번에 크럼프 외길 인생이 얼마나 편협한 시야였다는 것을 알려주는..
- 엠비셔스 : 다른 춤 아예 못춰. 여기서도 크럼프만 할거야? 크럼프를 알리려고 온거면 그건 저 혼자할 수 있습니다. 
- 원밀리언 : 얘넨 쓰지도 못해 방송오면. 팔만 휘두룰줄 알지 

 

반응형

 

5위 : Mbitious (엠비셔스)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참 열심히 해서 엠비셔스 멤버로 뽑혔는데,  다른 크루들에게는 그닥 좋은 평가는 아닌것 같다 

각 크루의 엠비셔스에 대한 평가

- YGX : 멤버구성이 이상하게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중에서 저 사람들? 실력적으로 저자리에 있으면 안될 것 같은 
- 저스트절크 : 평야씨는 운영상밖에 없지 않나? / 
- 위뎀보이즈 : 카피가 습관인 사람들이기 때문에... 가짜춤 박살내버리고 싶습니다. 오천님이 부족한게 있는데 리더 역할을 못할 것 같습니다. 
- 어때 : 오합지졸 

 

 

6위 : EO-DDAE (어때)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남자들이라서 그런지 이런 여성스러운 장르 자체에 대한 거부감과 , 불인정, 거부감을 여실없이 드러내는 듯 하다 ㅎ

춤에 대한 평가라기 보다는 그냥 그 자체만으로 싫어하는 느낌이라 좀 아쉬운~

각 크루의 어때에 대한 평가

- 엠비셔스 : 라치카 남자버전?
- 위뎀보이즈 : 보고싶지않아 혐오스러운대 / 개개인이 걸리쉬를 잘 표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만하다
- 프라임킹즈 : 눈버렸어 말 못하겠어. 남자가 걸리쉬를 한다는것은 여자보다 더 섹시하고 탄력있어야하는데 바람빠진 풍선마냥..
- 원밀리언 : 나는 좀 이런거 불편하거든. 못보겠어

 

7위 : BANK TWO BROTHERS (뱅크투브라더스 BⅡB 비투비)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등장할때 노리스펙을 받은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오 내가 모르지만 정말 대단한 사람들인가 싶었는데 어쩌면 그냥 노관심이었을 수도 있겠다... 베틀에서 강자라고 하던데 까봐야알 듯?

각 크루의 뱅크투브라더스에 대한 평가

- YGX : 힙합 잘 하는 팀들많은데 왜? 관심밖이예요.
- 엠비셔스 : 한두명 빼고는 다 이길 자신 있습니다. (오천님이 배틀로 최근에 거의 다 이겼다함) 
- 져스트절크 : 가장 빨리 탈락할 팀 
- 원밀리언 : 퍼포먼스 최약체 

 

8위 : YGX (와이지엑스)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출처 : mnet 더춤 The choom

아.. YGX ... 보는동안 내내 안쓰럽...ㅠ 꼭 스우파의 채연, 스우파의 원트, 초반의 훅을 보는 느낌이었다.

리더가 8개의 노리스펙딱지라니..우리 채연이같아 ㅠㅠ 

그래도 나름 이름있는 댄서들이라보여지는데.............득돈 형제들 잘 합시다. 기운내길!! 

각 크루의 YGX에 대한 평가

- 엠비셔스 : 개인, 팀, 뭘로 상대해도 질 자신이 없다 . 잘 생긴 것 말고 춤으로 주목 받은적이 있었나?
- 프라임킹즈 : 백업이나 하러가 
- 저스트절크 : 권트윈스와 아이들 
- 위뎀보이즈 : 득돈도 약해 . 춤이 약해 . 리정이보다 약해 . 같이 경연하는 것도 짜증날라고해 
- 뱅크투브라더스 : 6:1까지는 이길 ㅜ 있을 것 같아 

 

이제 일주일 남은 스맨파 첫방송, 각 크루들의 예상순위만 공개하고~ 

첫 노 리스펙 지목 배틀에서 노태현과 트릭스의 대결이 예고된! 완전.................기대중! 

얼른 첫방송했으면 좋겠다. 

 

1위 : JustJerk (저스트절크) - 우승 예상 
2위 : WE DEM BOYZ (WDBZ 위댐보이즈) - 준우승 예상 
3위 : 1MILLION 원밀리언 
4위 : Prime Kingz (프라임킹즈) 
5위 : Mbitious (엠비셔스)
6위 : EO-DDAE (어때) 
7위 : BANK TWO BROTHERS (뱅크투브라더스 BⅡB 비투비)
8위 : YGX (와이지엑스) 

 

2022.09.03 - [컬처라이프] - 스맨파 2회 노 리스팩 약자지목 배틀 결과 최종순위표 - 각 팀별 배틀 상세 전적

 

스맨파 2회 노 리스팩 약자지목 배틀 결과 최종순위표 - 각 팀별 배틀 상세 전적

스트릿 맨 파이터 스맨파의 첫 미션인 약자 지목배틀이 드디어 끝났다. 서로서로 물고 뜯고 보아 저지 말대로 사납게 공격하는 남자 댄서들~ 자존심이 걸려있어서 엄청나게 불꽃을 튀기면서 임

yuhee99.tistory.com

2022.09.07 - [컬처라이프] - 스맨파 3회 계급미션 안무채택, 메인댄서 선발 결과 / 최종 워스트댄서 / 글로벌미션 트릭스 눈물??

 

스맨파 3회 계급미션 안무채택, 메인댄서 선발 결과 / 최종 워스트댄서 / 글로벌미션 트릭스 눈물

우와~ 폭풍같은 스트릿 맨 파이터 3회가 끝났어요. 2회 말미 예고편에서 꼭 프라임킹즈가 전체 계급별로 모두 워스트댄서가 될 것 같이 나와서 무척 걱정하며 봤는데 생각보다 워스트댄서 지목

yuhee99.tistory.com

2022.09.14 - [컬처라이프] - 스맨파 4회 글로벌 K-dance 미션 결과, 백업 패널티, 첫 탈락 크루 / 스포가 틀리길!

 

스맨파 4회 글로벌 K-dance 미션 결과, 백업 패널티, 첫 탈락 크루 / 스포가 틀리길!

지난 주 너무 멋진 계급 미션 비디오를 보고 이번주 드디어 K-dance 글로벌 평가 미션 결과가 나와서 엄청 기대하고 봤는데 2팀만 결과가 나오고 다른 2팀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후~ 다음주에

yuhee9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