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예쁘게 해줄께~<신데렐라>

by 희야~♡ 2006. 10. 8.
반응형

내가 예쁘게해줄께... 그리고 친구얼굴 난도질 ㅡ.,ㅡ

무슨 영화가 이래~~~~ ㅡㅡ;;;;

완전 재미 없고... 무섭지도 않고...ㅡㅡ;;;; 어이없는 영화~~

자기 딸을 위해 다른 아이의 얼굴 가죽을 벗기는 도지원

미쳤다~~미쳤어~~~ 요 큰 설정 자체는 쇼킹한데 말이지 하나하나 뜯어보니 내용이상하고~

잼?종?~ 졸렸음!!!!!

봉만대 감독...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찍었던...

그냥 저 맛있는 섹스영화가 차라리 나은 듯...;;;;;


포스터는 멋지다 ㅎㅎㅎㅎ
저 신세경인가 하는 배우 여기 포스터에서만 문근영 닮았다....

최고의 엽기 장면 ㅡ.,ㅡ 내가 이쁘게 해주께~~ ㅡㅡ
넌 여기를 ?A고 눈도 크게 하고~ ㅡ.,ㅡ 미쳐미쳐~~~

무서운 성형외과 의사...엄마...도지원... 최고야!! ㅋㅋㅋ
8월 19일 대구 롯데 시네마?
휴가 중 태풍 우쿵인가 머시긴가 땜시롱... 본 영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