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천둥이 ?오~ <각설탕>

by 희야~♡ 2006. 9. 17.
반응형

슬플 줄 알았지만...그래도 봤다. 역시 슬펐다.

아이와 동물이 나오는 영화는 역시 눈물없인 울 수없다.

원체 잘 안우는 성격이지만... 그래도..참 마니 울었던...

너무 울어서 나오니 화장이 지워져 버린 ㅡ.,ㅡ 임수정과 천둥이의 영화

참.... 이쁜 말과 시은이.. 그리고 비열하기 그지없던 주위의 사람들...로 인해...상처받는~

영화중간에 각설탕을 임수정이 너무너무 맛나게 먹는다.

아삭아삭 깨 먹는데 먹고싶었다. 그래서 요즘 회사에 각설탕이 있던데...

먹어볼까... 그 생각도 불끈불끈 들었다는...하지만 너무 달꺼같은 생각에;;;;;

옆자리의 동료에게 주고 먹으라고 해버렸다는...그는 정말 먹었다 ㅋㅋㅋ(미안요~~)


아~ 스타 좋은 임수정... 멀 입어도 이쁘냐 ㅡ.,ㅡ 밉다 ㅡ.,ㅡ


천둥이랑.... 천둥이.. 코피도 잘 흘리고~~
말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임수정...
오늘 화제집중 이런 비스므리한 코너에 잠깐 보니 승마교실에 영화때문인지 수강신청자 수가 급증했다고 한다. 요런 소식 접하믄 관계자들은 다 뿌듯할껴~~ ㅋㅋ


아~ 이장면.... 진짜 콧물흘려가믄서 울었다 .ㅜㅜ
부르르 떠는 연기하며 아파하는 연기.. 어쩜 저렇게 말이 잘하는지
진짜 죽어가는 말 같았다. 임수정도 예술로 울고 우리도 울고.....

난 이영화 강추다... 이미 다 내렸겠지만... 난..쪼아~

2006.08.15

with 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