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인터스텔라 용산 IMAX 예매성공! - 아이맥스가 뭐길래...

by 희야~♡ 2014. 11. 14.
반응형

 

얼마전 극장에서 개봉한 인터스텔라... 개봉 전에는 머 그냥 그렇고 그런 재난, 우주 영화겠거니 했는데 개봉하고 나니 예매율이 장난이 아니다! 80%에 육박하더니 이제는 90%에 이르는 예매율이다!!!!! ㅎㄷㄷㄷ (CGV 기준)

헐퀴~ 정말 대단한 듯!

 

특히, 인터스텔라는 IMAX 아이맥스로 찍은 분량이 많아서 IMAX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보면 그렇게 멋지다고 하니 나도 이왕 볼껴면 아이맥스로 봐야지 라고 결심!

약 3시간에 달하는 영화라 주말에 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예매하러 들어갔지만...  

 

첫 화면부터... 보이는 것은... 이런 안내 팝업!

 

 

 

 

 

 

기사로 보기도 했는데 이렇게 CGV에서 공지까지 띄워주다니!

인터스텔라 IMAX 예매티켓이 이제 암표까지 돌고 있다고 한다. 워낙 인터스텔라 IMAX 상영관 자체도 많이 없는데 수요는 많으니 이럴 수 밖에... 후덜덜... 영화까지 암표라니~ 무대인사도 아니고! 기다렸다가 나중에 보면되는데 굳이 암표까지!

 

 

 

 

 

 

 

헐... 오늘도 인터스텔라의 예매율을 90%가 넘는구나!

예매율 2위와 3위와의 차이가... 엄청나다

 

 

 

 

 

 

 

 

캬... 앞으로 열흘이나 더 뒤인 23일가지의 인터스텔라 IMAX의 표는 거의 매진이다. 물론 일부 남아있는 좌석은 장애인 석이거나 맨 앞 좌석... ㅠㅠ 이대로 나의 인터스텔라 IMAX의 상영 목표는 좌절이 되나 싶었다.

어제까지 뒤지고 뒤져보았지만 표가 나오지 않아서 결국 신랑이랑 인터스텔라 IMAX는 포기하고 그냥 상영관에서 보기로 합의하고 이번 주말 인터스텔라를 보기로 하였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출근길에 CGV앱을 켜서 열어보았는데!!!!!

오~~~~~~~~~~~~~~~~~예!!!!!!!!!! 취소표가 나왔나보다!

 

 

 

 

 

 

 

 

두둥!!!!!!!!! 평일 저녁 9시 예매 성공! 캬캬캬캬캬캬

 

 

 

 

 

 

 

 

캬캬캬캬캬캬 좌석도 좋다!!!!!!!!!!! 프라임 존은 아니지만 그 바로 앞의 중앙 좌석이니!!!!!!!!!!!!!

오예~~~~~~~~~~~~ 심봤다.

 

 

 

거기에 이벤트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X  상영관 관람객에게 트랜스포밍 캘린더도 준단다. 그것도 내가 예매한 17일부터!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행운이 있나!!!!! 근데 트랜스포밍 캘린더가 뭐지.. 먼가 원통형 처럼 생긴 움직이는 거라는 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

뭐, 여튼 공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스텔라 IMAX 관에서 보면 정말 우주에 온 것같이 멋지다는데! 나도 그 기분을 느껴봐야겠다.

일반 상영관에서는 위아래로 검게 잘려보이는 것이 그 큰 화면에 꽉 차서 나오면 멋있겟지?? 냐하하하하 기대된다^^

 

 


인터스텔라 (2014)

Interstellar 
8.2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매튜 매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케이시 애플렉
정보
SF | 미국 | 169 분 | 2014-11-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