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의 기억 ---/[2011.11]하와이

['11 허니문] 하와이 크루즈 리무진 서비스 & 탄탈루스 언덕 야경

by 희야~♡ 2014. 3. 13.
반응형

 

하와이 여행 둘째날 오후 일정은 크루즈 즐기기!
현지 투어중에 유일하게 예약한 여행상품으로 크루즈까지 픽업 및 귀가길에 탄탈루스 언덕 야경즐기기가 포함되어있었다. 원래는 리무진 픽업과 미니밴 픽업 옵션 선택이 있었는데 난 픽업 따위 그냥 미니벤으로 했는데 그날 미니벤이 없고 리무진에는 자리가 남았는지 리무진으로 픽업을 받았다는!! 올레~~태어나서 리무진 첨 타본다 ㅎㅎㅎ

 

현지여행의 픽업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경우 와이키키해변으로 나가는 정문쪽이 아닌 뒷문에서 픽업해주고 내려주구 한다.뒷문에서 예정된 시간 한 3~4시쯤에 기다리고 있으니 도착한 리무진!! 오홍~~ ㅋㅋㅋ 어마어마하게 길고 멋있다 ㅎㅎ

 


 

 

 

우리가 첫 픽업 손님! 리무진을 전세낸 냥 사장님,사모님 놀이도 해본다 ㅎ

그러나 잠시 후 중국 아줌마 아저씨 단체 손님이 탑승! 똭~~~~~
어찌나 시끄러운지 ㅜㅜ 우린 구석에서 조용이 짜부되있었다는 슬픈 현실~

 

크루즈 투어를 마치고 리무진 내린장소에서 다시 리무진에 탑승하여 탄탈루스 언덕으로 올라간다.
하와이에서 야경이 이쁘다는 그 곳이다.
가파른 언덕길을 구불구불 올라가는데 중간에 전봇대도 없이 캄캄~~하다.
그 중간에 있는 집들은!! 엄훠~ 대단~~ 차 없인 절대 그곳에 못살 듯 ㅋㅋ

 

 

 

 

한참을 올라가 야경을 바라본다. 삼각대....는 챙기지 못하여 야경은 눈으로만 담고 사진은 그냥 그런;;

 

 

 

 

아 정말 후회막급 삼각대 ㅠㅠ

 

 

 

 

 

그래도 기념샷은 찍어보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한장 박아 남긴!
둘째날 일정도 이것으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