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소치 올림픽 피겨 김연아 프리 채점표 비교 분석 (with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

by 희야~♡ 2014. 2. 21.
반응형

 

아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시 광분했습니다.

쇼트야... 그래~ 3조에 있으니까 아직 심판들의 눈이 안올라왔다 치자하고 넘어갔는데 프리에서 이런말도 안되는 경우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채점표를 꺼내들었습니다.

다시봐도 울컥하네요.

 

 

위에가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선수 채점표이고 아래가 김연아 선수 채점표 입니다.

첫번째 1번 항목은 두 선수 모두 동일합니다. 트리플 러츠, 트리플 토우루.. 기본점이 같은 같은 점프지만 가산점은 거의 유일하게 연아 선수가 높지 싶네요. -_-

 

문제는 다음부터 입니다.

트리플 플립 점프서부터 시작해서 무려 5개의 항목에서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1.5점 이상의 가산점을 받습니다.

거의 머 민율아버지 김성주님의 표현에 의하면 퍼줬다는 .. 가산점이예요. 0점대 가산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랜딩불안 점프 제외 최하가 1.0가산점이며 모두 1점 이상의 가산점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4번항목 플라잉스핀인데 소트니코바는 김연아 선수보다 좀 더 쉬운 스핀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산점은 훨신 높았죠.

그리고 5번 더블악셀 트리플 토우루 점프에서는 무려 1.8의 가산점을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도 안차네여. ㅋㅋㅋㅋㅋㅋ

 

스텝시퀀스... 소트니코바의 10번과 연아선수의 5번 항목

스텝시퀀스 소트니코바가 그렇게 잘했나요? 레벨 4에 가산점도 무려 1.7점..5.6점을 땡겨갑니다.

연아선수는 레벨 3에 1.14 점.. 3.44점에 그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심판들의 스텝으 기준은 먼가 싶습니다.

 

예술점수 마저 연아선수가 겨우 0.59점 높네요.

러시아 선수는 기술은 그래 뛰어났다 치지만 음악과 연기가 딱딱 들어맞는다는 느낌도 없고 음악은 느린데 혼자 막 뛰어댕기고 ... 점수나오기 전부터 전혀 어울리지 않았다고 느꼈는데... 후~

 

이제 와서이래봤자 머하나 싶은 생각은 들지만 정말 짜증나는 점수표네요.

진짜 이 표만 봐도 환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선수의 채점표 중에 7번째... 박스 항목 ㅋㅋㅋㅋㅋㅋ

심판 점수는 랜덤 배치라고 하는데 각 항목마다도 랜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심판 순서만 랜덤이고 저 한줄이 한사람이 준 거라면 10개가 3점 만점을 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힘없는 나라에 태어난 연아선수에게 위로를 보내며~

어쨌든 수고했고 잘했다고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연아야~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