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공무원 시험 한국사 준비하기! 공단기 강민성 선생님 인강!

by 희야~♡ 2014. 6. 19.
반응형

 

이제 나이를 먹어가면서 노후에 대한 걱정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이때...

나중엔 멀 먹고 살아야하나 이 직장을 계속 다닐 수 있을까... 나중에 나이들어 아이를 키우려면 일반 회사를 다니면서 아이키우기가 쉽지 않을텐데 라는 걱정을 하다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볼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마침!! 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강의를 수강해보았네요. 앗싸~!~!

다른 과목도 어렵지만 제가 젤 어려워하는 한국사를 선택해서 수강해보려합니다. 다른건 혼자공부해도 되고 그냥 저냥하겠는데 한국사는 암기할 것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이 중요하고 잘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선생님의 강의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결과 오~~ 한국사하면 강민성!! 공무원 국사는 강민성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캬~ 예전 수능볼때도 전..사회탐구..그중에서 국사와 한국지리를 어마어마하게 틀렸는데 공무원시험에도 한국사가 있다고 하여 엄청 걱정했는데 저같은 사람도 외우기 쉽게 알려주실런지 기대됩니다.

강의 수강 전에 수업은 어떻게 하는지 선생님 소개를 봤어요. 근데 응??? 국사는 암기과목인데???외우지 말라네요???

 

 

 

 

 

 

헐!! 국사를 이해하라고 합니다!! 이해는 해도 암기를 해야할텐데 이해만 하면 암기가 따라온다고요??? 믿을 수 없습니다.ㅋㅋㅋ 전 이게 가능할까 의심이 되네요.

 

 

 

 

 

블록기법??은 멀까요? 먼가 신기한 암기법인가봅니다. 아니지 풀리는 기법... 먼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하나의 흐름에 따라서 사건을 재배열해주나봅니다. 오홍~~ 완전 기대기대하며 국사의 신세계에 빠져들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

 

 

 

 

 

 

 

 

캬~~ 이제는 교재도 예전과 다르게 참 비쥬얼 합니다. 국사 그 방대한 양을 3권으로 압축했네요. 부록 제외~  요 3권만 보면 저도 한국사는 어디가서 좀 안다고 이야기할 수 있겠지요? 사극을 봐도 막 다 이해되고? ㅎㅎㅎ

 

 

 

 

 

 

 

도표와 그림을 통해서 알기쉽게 정리하고 각 단원마다 마무리 문제풀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있네요. 이제 강의를 들어볼까용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강의 스타일입니다!! 저랑 잘 맞는 선생님을 찾은 것 같아요. 감동@@

지루하지 않게 핵심은 딱딱 짚어주면서 필요한 부분은 깔끔하게 필기! 정리해주시는 스타일!

그렇다고 주저리주저리 다 적는 것도 아니고 핵심만 똭!!!! 나머지는 제가 강의를 들으면서 필기를 채워넣으면서 쓰면서 익히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완전 감동~~~

 

 

 

 

 

사림, 동인과 서인으로 구분하여 쏼라쏼라~~~

어려운 조선시대의 정치조직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한번만 들으면 쏙쏙! 왜 이래서 국사가 암기가 아닌지 알겠네요. 전 그 동안 무슨 공부를 했었던 걸까요 ㅋㅋㅋ

 

좀 더 본격적으로 학습을 해볼까 합니다.

수강료도 만만치 않은데 요즘 인강의 대세! 프리패스를 알아봐야겠습니다.

프리패스! 고등 사이트에서부터 많이들 들어봤겠지만 공단기에서도 프리패스를 판매하네요.

7급 프리패스, 9급 프리패스 구분하여 신청가능합니다.

 

 

 

프리패스의 가장 큰 장점은 전 강좌 무.한.수.강!!!!!

 

저렴한 가격으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전 정말 이 프리패스 누가 만들었는지 공부하는 학생의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상품인거 같아요!!!

 

 

 

 

7급 공무원 프리패스! 단 57만원으로 1년동안 무제한!!! 1년동안 하루종일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 57만원이면 한달에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전 강좌를수강할 수 있다면... 무이자 할부를 통해 ㅋㅋ 매월 5만원 수강으로 원하는 강좌를 맘껏 들을 수 있고 좋네요. 1년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의심이 든다면 먼저 6개월 프리패스로 체험을 ㅎㅎㅎㅎ

 

 

 

 

 

9급 프리패스도 있으니 준비하는 과정에 맞게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전 7급 프리패스를... 좀 더 한번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공무원 시험준비하는분들께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모두 대박나소서 (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