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8월 5일 제부도 나들이

by 희야~♡ 2006. 8. 21.
반응형

포커 동생들과 제부도 나들이~

베스트 도라이버 현진이의 운전하에 진국이, 정희, 나, 화영이 일케 5명 떠난 당일치기!

제부도 도착해서 한장~ 뽀샵 지대로 했나바~ ㅋㅋㅋ

다들 햇빛에서 탈까바 그늘에 앉아서... 나가기 싫다고 꿍얼대더니....

나가니 왜케들 좋아하는거야~^^

자연스런 포즈~ 나만 반대로 돌았네?^^

다들 모자 푹 눌러쓰고~ 이뻐이뻐~~~

유희 브이~ 이거 아마 승환이 이름 갯벌에 새길때라지...;;;;

자세는 왜 저럴까...ㅡㅡ;;;;;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 ㅋㅋㅋ

나, 정희, 화영이, 진국이 ... 현진이가 자꾸 바졌네~ 이제부터 현진이 투입!

갯벌에 웬 웅덩이가.... 들어가보겠다고 화영이와 현진이가 들어가고~

그걸 꺼내주는 나~ ㅋㅋㅋ 오나전 힘들어~ ?羔?들 무거운거야!!!


우리는 모델입니다 ㅋㅋㅋ 포즈만 잡고~^^


이쁜척! 또 한번 포즈 !
결국은 갯벌 신나게 걸어갔다가 바다엔 발도 못담그고 왔다~
너무 바다가 마니 나가있었네 그려~
갯벌에서 드러워진 다리~ 뒷다리가 예술이었는데 ㅋ
거기에 발바닥이 아파서 은색 슈즈를 신었더니... 완전 깬다~ ㅡ.ㅡ
지친 다리를 이끌고 살짝 회 한사라 와 쐬주 한잔~ 캬~~~
난 스마일 처리 ㅋㅋㅋㅋ 너무 활짝 웃었나벼~
회먹다가 지는 해를 발견 한 장~





2차는 현진이를 위해 역곡으로 가서 지짐이라는 술집으로~ ^^

너무 착한 동생들, 잼있는 동생들... 앞으로도 종종 놀자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