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휴 잭맨 내한 - 메가박스 레드카펫 행사

by 희야~♡ 2006. 6. 15.
반응형

진~~~~~~~~짜 졸라리 멋지다.

키도 182~185정도 되고.. 영화에서는 참 짧아보였는데 말이지~

얼굴도 주먹만한게 갸름하고.. 영화에서는 동실동실 살좀 붙은거 같았는데

야리야리한 몸매이면서 몸은 좋은.. 완벽한.. ㅋㅋㅋㅋ 지대다!

일일이 레드카펫 지나가면서 악수해주고 싸인해주고...

난... 팔이 짧아서... ㅜㅜ 악수를 못했다

이것도 어제 바로 알아서 디카도 없는채로

꾸닥다리 핸펀으로 그냥 찍은게 끝이공...

하지만 열심히 보고 왔따 ㅋㅋㅋㅋ 멋진.... 휴~~

안저은 핸펀이지만...몇초 올린다.




<첫 입장시의 모습 - 지대 가까웠다>



<관객과의 대화 - 어찌어찌하여 맨앞에 섰다 ㅋ>


저손... 유희 손이다 ㅋㅋㅋㅋ 확대해서 보면 나의 분홍, 빨강 손톱이 보인다 ㅋㅋㅋ
어째~~~ 내 손.... 방송탔어~~~~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