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인터파크 티케팅 전쟁 - 폴 매카트니 / 조승우 헤드윅 / GOD 콘서트 성공

by 희야~♡ 2014. 5. 17.
반응형

 

휴~ 요즘은 왜이렇게 공연 예매하기가 힘든지~ 예전보다 더 힘들어진듯 하다.

그렇다고 인터파크의 서버가 더 좋아진 것 같지도 않고~ 매일매일이 인터파크는 티케팅 전쟁이다.

그래도 난 황금 자리는 아니지만 회사에서 어찌어찌 대충은 다 성공한~

 

 

수많은 서버 이용 불가 메세지와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못하다는 사과의 메세지~

 

 

 

 

그리고 수많은 좌석은 있으나 좌석 선택이 불가한 모든 상황을 거치고

 

 

 

근 한달 동안 인터파크에 티케팅 전쟁에서 살아남은 아이들~

 

근래의 티케팅 전쟁의 시작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폴 매카트니 공연~

이건 내가 볼 건 아니고~ 친구가 본다고 집에서 연차내고 쉬고 있는데 좀 도와달라고 연락와서 예매 근 한시간 넘게 컴퓨터 가지고 씨름하다가 겨우 자리 잡은 공연~ 친구에게 도움이 되어 좋구만!

 

두번째는 헤드윅 조승우 공연!

이건 예전에 보긴 했지만 다시한번 친구들과 보고자 무려 3연석을 시도하여 결국 성공! 훗!!

 

그리고 예매 연습 겸 드라큘라 뮤지컬 예매연습! 이건 시아준수 공연으로 ㅋㅋㅋ

이것도 광클 수준이던데 그래도 그나마 쉽게 잡은듯 ~

 

마지막은 GOD 콘서트! 무려 4연석을 잡아달라는 아는 동생의 부탁으로 대리 티케팅!

이건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약 4~5분전부터 인터파크 서버가 버벅 거리고 화면은 안뜨고 ㅋㅋㅋ

회사에서 일은 해야하는 상태였고 ㅋㅋㅋ 정말 간만에 이렇게 버벅거리는거 보고 ㅋ 4연석은 안잡히고 ㅋㅋㅋ

VIP석을 해달라고하였지만 ㅋ 회사의 똥컴으로 VIP 는 언감생심 ㅋㅋ

결국 1층 S석 4석을 잡아서 동생에게 전달해준~~~

 

몇개는 내가 보고 몇개는 부탁받아서 잡아줬는데~ 자리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예매에 성공해서 친구들이 기뻐하니 나도 좋구만!!!

 

다음엔 한번도 성공해보지 못한 프로야구 티케팅에도 성공했음 좋겠당! 가을 야구 기다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