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 - 감사제 기간이래요~

by 희야~♡ 2013. 11. 8.
반응형

음화화화화 올해도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을 하네요.

작년처럼 반값은 아니지만..그래도 19900원을 12900원.. 한 33% 세일인가?

기간은 오늘 11월 8일부터 11월 11일(월)까지 4일동안 진행합니다.

작년에는 거의 끝날때쯤 알아서 못샀는데 올해는 바로 네이버 광고덕에 바로 알고 구매햇어요~

 

 

 

 

반값 세일을 할지 안할지 몰라서 우선은 질럿어요~

싸다고 내꺼, 아빠거, 엄마꺼,동생꺼 막 사다보니까 거의 10만원이 되었네요@.@

 

 

 

 

음..사다보니 다 흰색, 검정색이네요~ 기본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사이즈 보고 또 혹하면 다른 색도 나중에 사야징~~~

 

 

 

 

 

오전에 네이버 광고 뜬거보고 바로 구매하니까 유니클로 감사제라고 행사도 하네요~

7만원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다이어리도 준다고하고~

전 일 6천명에 들어서 다이어리도 받겠어요~

지금 점심시간 12시쯤 확인하니 벌써 오늘 7만원이상 6천명이 종료되어 다이어리는 내일 오전 풀린다네요~

훗~ 빠르게 잘 산거같아 흐뭇~~ ㅋㅋ

 

그나저나 사이즈가 기억이 안나서 넉넉한걸로 샀는데 크려나 맞으려나 모르겠네요.

온라인은 반품, 교환이 ㅈㄹ 맞아서 딱 맞춰서 사야하는데~

얼른 집에가서 작년에 산 히트텍 사이즈 확인해보고 큰것 같으면 사이즈 변경해야겠어요~    

 

다들 히트텍 장만하시려면 얼릉얼릉 구매하세요~

시간 지나면 정말 빨강 내복이나 XXX라지밖에 안남아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