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남자 패딩 야상 점퍼 - 상속자들 이민호 패딩/야상 이쁘네??

by 희야~♡ 2013. 12. 10.
반응형

 

옷 욕심이 많은 동거인 덕에 한참을 남자 야상 점퍼를 찾아 헤매이다가

채널을 돌리다 보인 상속자들 드라마~ 머 눈엔 머 만 보인다더니 야상만 찾다가 보니까 야상만 보이네~

상속자들의 최탄, 이민호가 입은 야상이 은근 컬러도 좋고 완전 맘에 들어서 검색지 고고쓍~~

김우빈 점퍼도 이쁘긴 한데 약간 등산복 삘도 다믄서 먼가 덜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우리 신랑에게는 이민호 야상이 더 어울리겠당^^ ㅎ

 

 

어째 마네킹이 별로... 이민호가 입었을때가 더 이쁘다! (마네킹을 압도하는 기럭지란 말이더나)

이게 이민호 야상이란다. 와우~ 모자부분의 털부터 디자인이며 딱 맘에 든다!

브랜드는와 모델명은 HUM  범퍼 무브먼트 점퍼 (H134U160)

카키색 점퍼 괜찮네?? 근데 신랑은 카키색 좀 짧은 점퍼가 있는데 괜찮을라나~


 

 

오호~ 다음에 눈에 띈 것은 파랑색 패딩 점퍼!

어 이거 색깔 이쁘다 싶어서 이것도 얼릉 서치~

엠폴햄의 맥시멈 다운 점퍼 (ET4D023) 컬러는 화이트부터  레드, 베이지, 라임, 블루까지 겁니 많다.

일명 엠구스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구스의 짝퉁...코리아구스라며 ㅋ

캐나다 구스의 열풍이 맞긴 하나보다. 100만원을 넘는 캐나다구스와 진~~~~~~~~짜 비슷한 많은 코리아구스들 중에 엠구스다운 ㅋㅋ 이거 이쁘다. 난 이거거 맘에 드네~ 가격은 20만원선. 가격도 나름 착하다!!!

신랑에게 보여줬지만 퇴짜...비싸단다 -_-

10만원 안쪽에서 끊어야한다며~ 결국 덕다운, 구스 류는 다 퇴짜네~

 

 

그래서 찾아낸 야상은 클라이드 야상!

[클라이드.n]공용 포켓 포인트 야상 점퍼(CDDJP419U) 169,000원

색도 이쁘고 적절한 길이감에 가격도... 저 가격에서 이것저것 할인 붙여서 결국 97,000원에 구매! 훗~

색도 이쁘다 ㅋㅋㅋ 배송을 시켜놓고 눈으로 확인할 겸 용산 아이파크백화점의 클라이드에 갔는데 엥???

 

 

요런 색이네???  인터넷에서 다른 사이트에서 봤던 컬러는 약간 밝은 파랑인데... 이건 말그대로 다크블루.

좀 밝은 색 입히고 싶었는데...어쩔 수 없지 ㅠ

내 옷 고르는 거보다 더 힘들다~ 그냥 이거라도 입어라 신랑~~~ 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