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꽃보다 누나 이미연 - 노비스 패딩 & 폴렌 백팩

by 희야~♡ 2013. 12. 23.
반응형

 

요즘 저에게 여행가고 싶다는 충동을 자꾸 일으켜 주는 꽃보다 누나

거기에 여행신과 함께 지름신 마져도 함께 강림하게 만들어주네요.

 

얼마전 배우 김희애 님이 입어주신 버버리 패딩에 꽃혀서 한참을 해맸는데

1~4회까지 보다보니 항상 나오는 이미연 님의 화이트 패딩 조끼도 이쁘네요. 단벌패션 이라고 불릴 만큼 항상 입고 잇던데 이건 참 실용적이게 어디 여행가서 입으면 딱이겠어요. 특히 등에 맨 저 백팩과 함께 세트로...아니 바지까지..아니 선글라스까지... 신발도...그냥 걸친 모든 것이 맘에 드네요~@.@ 딱 여행 패션의 정석인 듯 하네요.

 

 

공항에서 출발할때부터 여행내내 입고 있었던 저 새햐얀 패딩 조끼.

캐나다의 프리미엄 브랜드 노비스 (nobis)의 패딩 베스트라고 하네요. 가격은 50~60만원선.

캐나다구스보다는 더 좋은 브랜드라고 하는데 아직 국내에는 생소한 브랜드인듯해요. 이제 곧 유명해질듯~ ㅎㅎ

아직은 국내에서 인터넷으로 구할 수는 없나봐여.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요. 해외 직구 사이트도 검색해봤는데 다른 패딩만 있구 요 조끼는 아직 찾지 못했다는~ ㅋㅋ

 

 

 

그리고 조끼와 함께 탐나는 아이템 하나! 이 백팩!!! @.@

완전 편할 것 같아요... 거추장스럽지 않은 백팩에 수납도 넉넉할 것 같고~  아주 좋네요.

이건 폴렌(POLLEN)”의 길리(Gili) 라는 제품이네요. 이것도 첨듣는@.@

요 꽃보다 누나를 통해 방송을 타더니 국내에 본격 런칭했네요. 위즈위드 단독 런칭!

가격은 498,000원. 머 기타 외쿡 브랜드 가방들과 비슷비슷한 가격 수준인듯~

무게감만 어느정도 가벼우면 저도 하나 샀으면 싶네요. 참 실용적으로 보이는!!

 

 

여행내내 이미연 님과 항상 함께하는 노비스 조끼와 폴렌 가방.

날이 더울 지라도 저 조끼는 손에라도 들고 잇네요 ㅎㅎㅎㅎㅎ

백화점이나 어디 런칭하면 직접 보고 구매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